UFC249 저스틴 게이치 VS 토니 퍼거슨 경기 리뷰

게시일 2020. 05. 24.
조회수 134 558
80

극진가라데 최연소 챔피언
주먹이운다 용쟁호투 챔피언
해병대 부사관 315기 전역
해병대 특수 수색교육 70차 우수한 성적으로 이수
ROAD FC 4승4KO 2패2KO
현)유튜브 꿈나무,용범양대창 안양일번가점 인자한 사장님
광고 및 협찬 문의 인스타 DM 주세요
인스타:karate_thug
#저스틴게이치 #토니퍼거슨 #ufc

키보드워리어TV
댓글  
  • -22 03-

    -22 03-

    15 일 전

    승연이형 해설은 격투기 잘 모르는 사람도 재밌게 볼수있네 ㅎㅎ 역시 입담 레전드여

  • 장난치기재간둥이

    장난치기재간둥이

    17 일 전

    25:43 ㅈㄴ 웃기네 ㅋㅋㅋ
    트와이스 트와이스 ㅇㅈㄹ ㅋㅋㅋ

  • 전사의심장

    전사의심장

    20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김승연선수팬이라고요!!!!!

  • 구독빌런bulma undong

    구독빌런bulma undong

    22 일 전

    그냥 퍼거슨이 나이가 많아서 진거라고해

  • 상남자 화니형

    상남자 화니형

    개월 전

    분석이 상당히 상남자네요

  • 돈까스

    돈까스

    개월 전

    그런것도 있는데 하빕전을 너무오래대비하다가 갑자기 상대가 게이치가 되버리니 정신못차리는것도 있고 감량두번해서 더 정신못차리고 말미잘 마냥 꿀렁거렸지

  • 임준영

    임준영

    개월 전

    말 진짜 재밌게 하시네욬ㅋㅋㅋㅋㅋ

  • 박준성

    박준성

    2 개월 전

    와 진짜 너무 재밌네요 30분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음ㅋㅋㅋㅋ리뷰영상중 탑인듯

  • 먹방asmr

    먹방asmr

    2 개월 전

    옛다 칭찬 할게요

  • 광천수

    광천수

    2 개월 전

    승연형님 얼굴에 인상쓰고 이마에 주름 생길때마다 소름돋게 생겼네요. 매력이 있습니다.

  • 문장

    문장

    2 개월 전

    말투 중독되겠네... 음... 음..!! ㅋㅋㅋㅋㅋ

  • 안태현

    안태현

    2 개월 전

    ㅋㅋㅋㅋㅋ하형사랑해 너무재밋다

  • 하이해피

    하이해피

    2 개월 전

    아주아주 끝까지잘봤음다 짱짱맨

  • 김시우

    김시우

    2 개월 전

    김승연선수 해설 진짜 기가 막힙니다요
    보고있나 SPOTV?

  • 내 인생즐거운

    내 인생즐거운

    3 개월 전

    12:50 환골 탈태 ,한골.한골,탈툇
    ㅎㅎ
    실제 파이터의 설명 넘 좋습니다.
    게이치 화이팅

  • 슈꾸림

    슈꾸림

    3 개월 전

    역시 선수출신이 하는 해설은 깊이와 분석이 다르구만.. 김대환 해설위원도 그래서 매력있고 재미있는 해설이었지..

  • 불괴금강

    불괴금강

    3 개월 전

    면도하니까 잘생겼다

  • 하스미쿠레아

    하스미쿠레아

    3 개월 전

    영상들 다 보구있는데 와.. 프로선수의 시선에서 해설해주시니까 진짜 더 꿀잼입니다

  • 스카니

    스카니

    3 개월 전

    거북잌ㅋㅋㅋㅋㅋㅋㅋ

  • yellow

    yellow

    3 개월 전

    키보드 타투 언제하나요ㅕ???

  • author park

    author park

    3 개월 전

    맷집 좋고, 투박하게 싸우던 선수가 급성장해서
    거리 싸움 잘하면서 한번씩 크게 훅 걸고 카운터 잘 치고, 킥은 레그킥 잘참. 테크니션으로 변함.
    이거 완전 정찬성 아닌가 ㅋㅋㅋ
    머리 움직임때문에 킥 잘못걸리면 크게 위험할 수도 있는것마저 비슷한데.
    오르테가는 과연 정찬성 머리 움직임에 킥 때리는걸 준비해 왔을까...

  • Andy omg

    Andy omg

    3 개월 전

    퍼거슨 많이 쳐맞아서 나이먹어서 고생많이할듯

  • TH L

    TH L

    3 개월 전

    경기 맛깔나게 햐설잘하시네 역시 키보도

  • 곰퉁이

    곰퉁이

    3 개월 전

    선수자질도 중요하지만 좋은 지도자를 만나는게 참 중요한거 같습니다.
    손흥민이 무리뉴만에 활용법을 잘찾아 공격력이 물오를 것처럼
    결국 퍼거슨이 강자라해도 변칙형 스타일인데 퍼거스의 스타일에 말리지 않고
    자신만이 경기를 충실히 운영한 게이치에게는 통하지 않았네요
    퍼거슨이 이제 하빕하고 붙는건가 했는데 게이치가 고추가루 뿌린건가 했는데 이변이 아닌 실력으로 누른이상
    하빕하고 게이치의 경기를 어떠한 양상으로 진행이 될지 흥미진진해 집니다.

  • 김욱

    김욱

    3 개월 전

    나도 모르게 빠져 나올수가 없어요

  • 갓콘딧!!

    갓콘딧!!

    3 개월 전

    오늘의교훈 퍼거슨이 못한게 아니라
    게이치가 ㅈㄴ쎈놈이다
    하빕vs게이치 16일만 더기다리면 된다
    마음은게이치
    대갈통은 하빕

  • 에드나인

    에드나인

    3 개월 전

    진짜 이 형은 말하는거랑 표정이 너무 얄밉고 막 건들건들 거리는데 어떻게 하나도 밉지가 않지 ㅋㅋㅋ 성격 존나 쿨하고 익살 스럽고 ㅋㅋ 진짜 사적으로 연락주고받으면서 형형 거리면서 따라다니고 싶다 ㅋㅋㅋ

  • Jae Woong Shin

    Jae Woong Shin

    3 개월 전

    칭찬해주세요 어서 할 때 터졋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국에 또 훈련하러 오시면 보러가고싶네요!!!

  • 박민호

    박민호

    3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죄송해욬ㅋㅋㅋ뻔뻔햌ㅋㅋㅋ진짜리뷰잘하네 이친궄ㅋㅋ파이터하기엔ㅋㅋ아까운외모랑 언변이닼ㅋ

  • KUN2

    KUN2

    3 개월 전

    15:00
    진짜 미친다 ~ 덜렁♡

  • 나나나나

    나나나나

    3 개월 전

    존나 웃기네 진짜 ㅋㅋㅋㅋ

  • 내구독자수 일본망할확률

    내구독자수 일본망할확률

    4 개월 전

    진짜 다맞는말이네

  • 양성종

    양성종

    4 개월 전

    학진씨 열심히 좀 해주세요ㅋㅋㅋ

  • atom 2

    atom 2

    4 개월 전

    와 미쳤다 설명진짜 잘하네요

  • Jin Young Kim

    Jin Young Kim

    4 개월 전

    농담이 아니라 김대환 해설위원 이후로 이렇게 포인트 찍어주면서 몰입감 주는 리뷰는 처음이다... 전 쾌감 지리네여

  • 록이

    록이

    4 개월 전

    아니ㅋㅋㅋ형 본인을까는거야 아님 칭찬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

  • 윤석진

    윤석진

    4 개월 전

    9:04 highlight

  • 영웅 &구원자

    영웅 &구원자

    4 개월 전

    김승연님 로드에프씨 챔피언인가요

  • Always Calmly

    Always Calmly

    4 개월 전

    아니 어떻게 설명을 이렇게 잘하지
    격투기계의 김진짜 느낌이네 (서울대출신 축구유튜버)
    선수인데 설명 잘하는게 크다...bb

  • 태시보 TCB

    태시보 TCB

    4 개월 전

    What is the 키보도 ?

  • 강예리

    강예리

    4 개월 전

    재밌네 이채널 해설 미쳤

  • SungHojoong

    SungHojoong

    4 개월 전

    이사람 말 잘한다고 생각못했는데 왜 빨려들어가지? 이게 매력인가봄

  • eugenenah

    eugenenah

    4 개월 전

    방송 체질이시네. 본업 접고 유튜버 되실까봐 걱정입니다 ㅋㅋ 파이터로 꼭 돌아와주세요!

  • 강꼬마철학자

    강꼬마철학자

    4 개월 전

    재밌게 보고갑니다^^

  • JNo0308

    JNo0308

    4 개월 전

    영상 보면서 진짜 가슴이 뜨거운 사람이구나 라고 느꼈습니다. 하루하루 성장하시길 바라며 구독 ㅎㅎ

  • 이영도

    이영도

    4 개월 전

    입담 미쳤다.ㅋㅋㅋ 개그맨 해도 성공할듯.. ㅋㅋㅋ

  • Bittersweet

    Bittersweet

    4 개월 전

    23:15 아 여기부터 계속 웃었네요 ㅋㅋㅋㅋ 연기도 잘하셔

  • 마패

    마패

    4 개월 전

    김승연:저는 로드Fc 라이트급 파이터 키보드워리어TV의 키보드워리어 김승연입니다
    저스틴 개이치:저는 로드Fc 라이트급 파이터 키보드워리어TV의 키보드워리어 김승연과 개인적 친분이 있는 저스틴 개이치입니다
    개이치의 코치:저는 로드Fc 라이트급 파이터 키보드워리어TV의 키보드워리어 김승연과 개인적 친분이 있는 개이치의 코치입니다

  • Ben Choo

    Ben Choo

    4 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이분 정말 재미있네ㅋㅋㅋㅋㅋ

  • ꧁༺ৡۣۜ͜͡ M Sৡ༻꧂

    ꧁༺ৡۣۜ͜͡ M Sৡ༻꧂

    4 개월 전

    키보드 타투 한글 자판으로 대한민국 한글을 세계에 널리 알려주세요!

  • 갓짜오

    갓짜오

    4 개월 전

    개재밌다 진심ㅋㅋㅋ

  • 윤창현

    윤창현

    4 개월 전

    ㅋㅋㅋ아 나 이거뭔데계속보고있냨ㅋㅋㅋ

  • 이상우

    이상우

    4 개월 전

    스파링합시다...
    농담입니다~ㅎㅎㅎ

  • 방울이

    방울이

    4 개월 전

    영상에 나오지 않은 또 하나 큰 이유는 일정 변경이었던것 같음. 하빕 vs 퍼거슨 경기 직전 하빕이 경기를 취소해버리고 그리고 얼마안돼 퍼거슨 vs 개이치 전이 잡힘.
    몇년 전부터 하빕전을 대비해 왔는데 끝까지 하빕전을 안시켜주고 일정변경을 시켜버리니 장기적으로 타격준비를 준비를 못한듯.

  • Brian Jung

    Brian Jung

    4 개월 전

    명품해설 굳입니다^^

  • Guide's traveling

    Guide's traveling

    4 개월 전

    감사합니다. 격투기 해설은 현존 최고입니다. 저에게

  • 만수르김

    만수르김

    4 개월 전

    전문가 설명 잘 들었습니다
    쵝오

  • 09 musuri

    09 musuri

    4 개월 전

    어서 칭찬합니다.

  • 박그런갑다해라오빠

    박그런갑다해라오빠

    4 개월 전

    입담 국내1위네요 승현님ㅋㄷ

  • 이정민

    이정민

    5 개월 전

    승연이형
    격잘알 김펠레가 여기서부터 시작인가???

  • 블랙블랙

    블랙블랙

    5 개월 전

    형님 양동근 닮았어요

  • 바이방수

    바이방수

    5 개월 전

    근데 이번 분석 진짜좋았음 승연이형화이팅

  • 전라남도휴스턴

    전라남도휴스턴

    5 개월 전

    게이치 우디르였던건가

  • 옥보단

    옥보단

    5 개월 전

    카우보이mma님도 니킥소리하드만 둘다 분석잘하시는듯 ㅋㅋ

  • 정현

    정현

    5 개월 전

    23:24 실패는 실패에요.. 하지만 가치있는 실패였습니다 형님ㅋㅋ (참고로 찐팬이에요^^)

  • 호우형

    호우형

    5 개월 전

    제 가슴속 넘버원은 행님입니다

  • 낭만적이야엉!

    낭만적이야엉!

    5 개월 전

    저스틴게이치가 이방송보면 조금 서운할듯... 그래도 함께 음식점도 가고 스파링도 하고 다했는데...베팅을 완전 반대로 했으니...

  • The diamond porier Dustin

    The diamond porier Dustin

    5 개월 전

    ㅋㅎㅋ 욕하면서 설명해주시는거 웃기고 쉽게 이해가 됩니다ㅎㅎ

  • jeongho suh

    jeongho suh

    5 개월 전

    키보드 타투 언제해여 ㅋㅋ

  • 김채범

    김채범

    5 개월 전

    격투기 리뷰 중에 제일 재밌음

  • kyo brave

    kyo brave

    6 개월 전

    주먹이운다부터 항상 응원합니다 ㅎㅎ

  • 와우

    와우

    6 개월 전

    좀더 컴팩트하게 10~15분으로 줄여주심 좋겟슴다 ㅎㅎ

  • 김현준

    김현준

    6 개월 전

    귀엽네~~

  • 장준후

    장준후

    6 개월 전

    솔직히 경기결과 보고 좀 울컥하긴 했는데 이거 보고 나니까 다 납득했다.
    꺼무위키 보면 저스틴 게이치가 유엪씨 개싸움러 중 하나라고 적혀져있는데,
    이제 마냥 그렇게만 말할 수 없을 것 같다.

  • chan il park

    chan il park

    6 개월 전

    게이치 키 180으로 나온거 무엇? ㅋㅋ

    • chan il park

      chan il park

      6 개월 전

      키보드워리어TV 퍼거슨이랑 경기할 때 퍼거슨이 약간 더 커보이는거 같았는데 키는 같나보네요!!

    • 키보드워리어TV

      키보드워리어TV

      6 개월 전

      180맞아요!

  • 하얀

    하얀

    6 개월 전

    성명준 위대한 댓글이 고정인데 진짜 싸우고 싶었으면 지들도 알아서 프로로 진입해야지...진짜 답답하다 프로는
    몇 프로 이런게 아니란다 프로랑 붙고싶다면 프로가있는 체육관을 가서 운동 하다가 스파링을 붙던가 (하다보면 지리겠지 )
    아니면 정식경기에서 붙을만큼 자기체급에서 연승을 하시던가...뭔 헛소리야..
    이거는 초딩도 알겠다..ㅉㅉ

  • 김원기

    김원기

    6 개월 전

    단점이 가드:방어력이 약하다 ㅋㅋㅋㅋㅋㅋ인데
    장점이 맷집이 좋다
    결론=장점으로 단점을 커버할수있다
    씹명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ara park

    bara park

    6 개월 전

    토니퍼거슨은 원래 거품이 잔뜩낀 맥주와 같은 존재였는데요 뭘... 게이치처럼 주먹으로 두들겨 패는 선수를 못만나봐서 그동안 버텨온거지 포이리에 만나면 뒤질수도 있음

  • 오스카예술특강

    오스카예술특강

    6 개월 전

    와~해설이 너무 쉽고 과학적이네요. 해설 너무 잘 하시네요. 천직이 해설자. 두번째 직업은 코치 같은데요. 토니 퍼거슨이 지는 것 보고 충격 먹었는데. 너무 잘 들었습니다.

  • 전간지

    전간지

    6 개월 전

    그래서 하빕.저스틴 게이치 심층분석 언제해줄건데

  • Jackey Lee

    Jackey Lee

    6 개월 전

    오 준비 많이 하셨네요 본인 리뷰보다 더 공들이신듯 ㅋㅋ i felt it, 환골탈퇴 ㅎㅎ 영어와 사자성어를 넘나드는 고급 어휘, 날카로운 경기 분석 ㅎㅎ 근데 퍼거슨 감량 얘기도 하셨으면.... 리매치 하면 전 퍼거슨입니드 ㅎ

  • 정윤수

    정윤수

    6 개월 전

    자막정확도만 개선해주시면 더욱 재밌게 볼 수 있을 것같습니다

  • 종덕

    종덕

    6 개월 전

    ufc재패해주세요 승연최고

  • 린휘

    린휘

    6 개월 전

    로드fc선수이자 키보드워리어tv의 키보드워리어 김승연님. 어디서 본분인가 했더니 주먹이 운다 출연해서 선수가 돼셨군요. 로드fc를 보질 않아 몰라봤습니다. 차도르tv보다가 넘어왔는데 말씀 너무 재미있게 잘하시네요. mma 선수로도 대성하시길 바랍니다. 구독박고 가요~

  • 짐승녀

    짐승녀

    6 개월 전

    칭찬해! 시도하는게 중허지 머가 중헌디

  • Arishna Rossi

    Arishna Rossi

    6 개월 전

    역시 로드FC 라이트급 최강자, 용쟁호투 주먹이운다 우승자가 한수위의 관점에서 아랫것들 리뷰 하니까 쏙쏙 이해가 되네요. 마치 손바닥안에서 다 들여다보는 기분. 과거 스시집에서의 배려를 잊지않고 챔피언 게이치를 위해 UFC를 가지 않는 의리까지!

    • 키보드워리어TV

      키보드워리어TV

      6 개월 전

      하하 정확하시네요

  • Oh Sehun

    Oh Sehun

    6 개월 전

    꽤 웃긴데??ㅋㅋ앞으로 많이 해설 해줘요~~ㅋㅋㅋ

  • Brandon Lee

    Brandon Lee

    6 개월 전

    난또 키보드 워리어 라고 해서.. 아가리 파이터 인줄알았는데 선수였네요. 말도 찰지게 잘하시네요. 굿입니다.

  • 조스타

    조스타

    6 개월 전

    퍼거슨이 어퍼 쳤을때 시간이 더 있었으면 이겼을까??

    • 조스타

      조스타

      6 개월 전

      @키보드워리어TV 헐 대박 김승연선수님이 직접 답글달아주실줄은ㅊ 몰랐습니다

    • 키보드워리어TV

      키보드워리어TV

      6 개월 전

      1분 정도 있었으면 피니쉬 했을 것 같습니다!

  • harkbumo

    harkbumo

    6 개월 전

    너무 정확하고도 너무 웃겨서 배를 째고 다시 여러번 돌려보네요. 너무 재밌습니다. 자주 자주 올려주시기만 해도 감사할 따름이지요. 화이팅!

  • 상냥한곰

    상냥한곰

    6 개월 전

    날 것 그대로의 해설자. ㅎㅎ 오랜만에 멋진 해설 들었습니다.

  • 돈돈도니돈

    돈돈도니돈

    6 개월 전

    이분 말도 잘하시고 위트있고 겸손도 있네요 구독 좋아요 누릅니다

  • Maddy Justice

    Maddy Justice

    6 개월 전

    게이치한테 한번 더 가서 배우자!!!!

  • 경기26여

    경기26여

    6 개월 전

    게이치인정 코좀노인정ㅋㅋㅋㅋㅋㅋ
    아니나도아는걸왜전문가가몰라 난90퍼맞추는데
    격알못새기들항상 유앱시랑좀비졷나신격화빠는데
    그냥쌘놈이유앱시가면쌘거야 유앱시가쌘게아니고
    코맥하빕게잇치는일류야 게이치가삼류리그에서왔다거개무시했잔어 미안한데느그좀비는생각보다하는데일류랑은거리멀어
    응아는한경기만보고도 신인코맥하빕게이치다맞췄다저세명은위험해
    퍼거슨은졷밥들이보면좀화려해보이지ㅋㅋㅋㅋㅋ정좀비가비빌수도있고
    심지어이길수도있는레벨이야 한마디로퍼거슨좀비는동급이라거

  • mekmek

    mekmek

    6 개월 전

    15:04 i felt a lot 발음 귀엽네요

  • 광팔이

    광팔이

    6 개월 전

    형!!개그까지 욕심내세유? ㅎㅎ 이러니 개콘이 안망하고 배겨?ㅎㅎㅎ 게이치와 어치케 노셨는지 뒷 이야기도 해주세유~~^^

  • 광팔이

    광팔이

    6 개월 전

    승연이형은 그래도 열심히 입술에 침발라가면서 얘기하시는군요?ㅎㅎㅎ 입술이 너무 투명하고 촉촉하고 쎅쉬해유~^^

  • 광팔이

    광팔이

    6 개월 전

    확신에찬 설명 할때마다 퍼거슨에 올인한게 막 떠올라요~~ㅎㅎㅎ

  • si hyeong

    si hyeong

    7 개월 전

    이런 분석은 어디서 공부해서 배우는건가요?이쪽 선수길로는 갈마음없지만 공부해보고싶어서..

    • mekmek

      mekmek

      6 개월 전

      직접 운동하면서 터득하고 영상도 분석하면서 공부하겠죠 또 코치님에게 배우기도 하고

  • 시나브로시나브로

    시나브로시나브로

    7 개월 전

    구독 탈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