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너무 잘 던졌다" 텍사스 우드 워드 감독이 직접 언급한 양현종 선발 가능성! l 조기자의 MLB현장

게시일 2021. 05. 01.
조회수 315 091
88

#양현종 #선발체질 #텍사스 #메이저리그 #조기자의MLB현장 #스포일러 #조미예

스포일러 MLB
댓글  
  • 스포일러 MLB

    스포일러 MLB

    8 일 전

    조미예입니다. 아리하라 고헤이를 우레하라로 잘못 언급했습니다. 죄송합니다. 다음부터 이런 실수하지 않도록 주의하겠습니다. ^^;;

    • Sun봉봉

      Sun봉봉

      5 일 전

      우에하라였으면 논란이 컸겠네요 ㅎㅎㅎ

    • 김형도

      김형도

      7 일 전

      Òò

    • Andrew Hong

      Andrew Hong

      7 일 전

      우드워드 감독이 양현종 선수가 일본에서 경험을 쌓았다고 하는데 자막은 우드워드 감독이 실수 했다고 수정해주셔야 될것 같아요 ㅠ coming from Japan....ㅠㅠ

    • Angelo Bobby

      Angelo Bobby

      7 일 전

      @Aydin Van definitely, been watching on flixzone for since november myself =)

    • Aydin Van

      Aydin Van

      7 일 전

      Pro trick : watch series on Flixzone. Me and my gf have been using them for watching loads of movies lately.

  • Joseph Kim

    Joseph Kim

    일 전

    6:19초에 미트질 좋네요 ㅎㅎㅎ

  • Jammin

    Jammin

    3 일 전

    1:38 coming from japan ㅠㅠㅠ

  • Kyul3834 L

    Kyul3834 L

    4 일 전

    자막은 한국에서 던졌다고 하는데 감독은 Japan이라고함...ㅡㅡ

  • 내로남불

    내로남불

    5 일 전

    표정이 아직 적응은 안된거 같은데 ㅋㅋ

  • 스포일러 MLB

    스포일러 MLB

    5 일 전

    우드워드 감독 인터뷰 중 1:38 한국을 일본으로 잘못 언급했습니다. 3:50에는 "그는 한국에서도 커리어 내내 그렇게 해왔다"라고 말했습니다. 두 번째 이야기 할때는 정확히 한국이라고 언급했기에 처음에 일본이라고 말한 건 실수였던 것 같습니다.

  • 야옹구단

    야옹구단

    5 일 전

    헐 근데 옆모습 양현종 묵직하다... 흑형에 뒤지지않는듯

    왜 이런게 보이징;;

  • 박동인

    박동인

    5 일 전

    1:37 여기서 japan 이라고 하는거 같은데 제가 잘못 들은건가요???

  • Jae Choi

    Jae Choi

    5 일 전

    1:38 일본에서 온게 아니라 한국에서 온건데 코치짱 서운하다.....

  • An Tae seong

    An Tae seong

    6 일 전

    슈퍼스타 조미예씨 아니십니까?
    ㅋㅋㅋㅋ

  • 류다롱

    류다롱

    6 일 전

    항상 잘보고있습니다
    양현종 선수도 선발로 나오니
    정말 좋으네요
    우드워드 감독님은 잘몰랐는데
    역시! 메이저리그 감독은 아무나
    하는게 아니구나 다시한번 느낍니다
    앞으로도 솔직한 기사 많이 부탁드립니다
    잘할때는 물론 잘안풀릴때도
    양현종 선수 항상 응원드립니다

  • 이이

    이이

    6 일 전

    구좋알 하고 감니다~

  • ᄉᄉ백 기린

    ᄉᄉ백 기린

    6 일 전

    미국에서나 한국에서나 물빠따 팀에서 고생하네. 양현종 선수는 5월쯤부터는 더 잘 던지는 스타일이니까 더 멋진 경기 기대합니다

  • 뉴욕대한민국

    뉴욕대한민국

    6 일 전

    1분37초 일본에서 왔다? 정신나간 감독이네 ㅎㅎ 기래기 언론들아 이런건 방송안하냐

  • Woosung Ryu

    Woosung Ryu

    6 일 전

    일본에서 선수 뛴걸로 착각하셨고만.........

  • 김순덕

    김순덕

    6 일 전

    우리대투수공좋다현종아너가너무무그립다지금기아쓰레기들너무무기력하고재미없다대투수가그립다멋지다성공하고기아로돌아와서기아에서은퇴해줘~~♡

  • tomtom h

    tomtom h

    6 일 전

    일본에서 온줄 알고 있는데?
    내가 잘못들었나?..

  • 석장훈

    석장훈

    6 일 전

    양현종선수 두번의등판으로
    자신의존재감을 확실히
    보여준 경기였네요
    메이저리그에서도 좋은
    성적과 좋은결과가
    있길바랍니다

  • 미스터박

    미스터박

    7 일 전

    양현종 대다나다 항상 응원하다

  • 임마누엘

    임마누엘

    7 일 전

    ✨•모든것에는 시기가 있고 하늘아래 모든일에는 목적에따라 때가있으니 태어날 때와 죽을 때가 있고, 심을 때와 뿌리째 뽑을때가 있고, 죽을 때와 치료할때가 있고, 허물 때와 세울 때가 있고, 울 때와 웃을 때가 있고, 슬퍼할 때와 춤출 때가 있고, 돌을 던질 때와 모을 때가 있고, 
    품을 때와 멀리할 때가 있고, 찾을 때와 포기할 때가 있고, 간직할 때와 던져 버릴 때가 있고, 
    찢을 때와 꿰맬 때가 있고, 잠잠할 때와 말할 때가 있고, 사랑할 때와 미워할 때가 있고, 전쟁의 때와 평화의 때가있다.
    사람이 열심히 일해서 얻는것이 무엇인가?
    내가 보니 그것은 하나님께서 사람들에게 주신 
    고통이었다. 하나님은 모든 것을 에 아름답게 만드시고 사람들의 마음속에 을 사모하는 마음을 주셨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하시는일의 처음과 끝을 다 알지는 못하게하셨다.
    그저 사람은 기쁘게 살면서 보다 더 나은것이 없다. 또 사람이라면 먹고 마시고 하는 일이 잘되기를 바라는데 이것이야 말로 하나님이 주시는 이다. (전3:1~13)
    •부모가 자식을 가엾게 여기듯이, 주님께서는 주님을 두려워하는 사람을 가엾게 여기신다. 주님께서는 우리가 어떻게 창조 되었음을 알고 계시기 때문이며, 우리가 한갓 임을 아시기 때문이다.(시103:13~14)
    •또 너희는 여기저기서 이 일어난 소식과 전쟁이 일어나리라는 소문을 들을 것이다. 그러나 너희는 당황하지 않도록 주의하여라. 이런 일이 일어나야 한다. 그러나 아직 끝은 아니다.
    민족이 민족을 거슬러 일어나고, 나라가 나라를 거슬러 일어날 것이며, 여기저기서 기근과 지진이 있을 것이다.
    •그 때에 사람들이 너희를 에 넘겨줄 것이며, 너희를 죽일 것이다. 또 너희는 내 이름 때문에모든 민족에게 을 받을 것이다.
    또 많은 사람이 걸려서 넘어질 것이요, 서로 넘겨주고, 서로 미워할 것이다. 또 이 많이 일어나서, 많은 사람을 홀릴 것이다. 그리고
    이 성하여 많은 사람의 이다.
    그러나 끝까지 견디는 사람은 을 얻을 것이다. 이 하늘 나라의 복음이 온 세상에 전파되어서, 에게 증언될 것이다. 그 때에야
    이 올 것이다.‭(마태복음서 24:6-7, 9-14)‬
    •사랑하는 여러분, 만은 잊지마십시오. 주님께서는 하루가 천년같고, 천년이 하루같습니다.
    •어떤 이들이 생각하는것과 같이, 주님께서는 약속을 더디 지키시는 것이 아닙니다. 도리어 여러분을 위하여 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아무도 멸망하지 않고, 하는 데에 이르기를 바라십니다.
    주님은 좀처럼 노하지 않으시고 권능도 한없이 많으시지만, 주님은 절대로 죄를 벌하지 않은 채 내버려 두지는 않으신다. 은 당신이 다니시는 길이요, 은 발 밑에서 이는 먼지이다. (나 1:2~3)
    •나 주 하나님의 말이다. 그러므로 이스라엘 족속아, 나는 너희 각 사람이 한 일에 따라서 너희를하겠다. 너희는 하고, 너희의 모든 범죄에서 떠나 돌이켜라. 그렇게 하면, 죄가 장애물이 되어 너희를 넘어뜨리는 일이 없을 것이다.
    (겔18:30)
    •너희는, 너희가 지은 죄를 모두 너희 자신에게서 떨쳐내 버리고, 을 새롭게 하여라. 이스라엘 족속아, 너희가 왜 죽고자 하느냐? 를 지은 사람이라도, 그가 죽는것을 나는 절대로 기뻐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너희는 하고 살아라. 나 주 하나님의 말이다. (겔18:31~32)
    •너희 모든 들아, 어서 물로 나오너라.
    돈이 없는사람도 나오너라. 너희는 와서 사서먹되,
    돈도 내지말고 값도 지불하지말고 포도주와 젖을 사거라. 어찌하여 너희는 양식을 얻지도 못하면서
    돈을 지불하며, 배부르게 하여 주지도 못하는데, 그것때문에 수고하느냐?"들어라, 내가 하는말을 들어라. 그리하면 너희가 좋은것을 먹으며 기름진것으로 너희 마음이 즐거울 것이다.(사55:1~2)
    •그러나 주님의 날은 올 것입니다. 그 날에 하늘은 요란한 소리를 내면서 사라지고, 원소들은 불에 녹아 버리고, 땅과 그 안에 있는
    은 드러 날 것입니다. (벧후 3: 8~10)
    •이 천국 복음이 모든민족 에게 증언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이 오리다.(마24:14)
    이 하나님의 것이니, 영원부터 영원까지 하나님의 이름을 찬송하여라. 을 바뀌게 하시고 왕들을 폐하기도 하시고, 세우기도 하신다. 지혜자들에게 지혜를 주시고, 총명한 사람들에게 지식을 주신다. 을 드러내시고, 어둠속에 감추어진 것도 아신다. 그분은 이시다.
    나의 조상을 돌보신 하나님, 나에게 지혜와 힘을 주시며 주님께 간구한 것을 들어주시며 왕이 명령한 것을 알게 해주셨으니, 주님께 을 드립니다. 아멘 (단2:20~23)

    -
    영상과 무관한 글에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
    저는 전하기만 할뿐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종교라는 프레임을 이 사회에서 씌여놔서 그렇지 종교는 다른게 아닌 내 자신과 그리고 우리의 인생 살아가면서 있는 입니다.
    당신이 믿던지 아니믿던지 하나님은 살아계시며, 우리 모두는 그분으로 부터 지으심을 받았고, 은 실제로 존재합니다.
    지금 이세상은 악법이 성행하고 불법이 난무하며 사랑이 식어가고있는 주님없는 의 세상 속 에 살고있습니다.
    코로나 이후부터 우리는 본격적인 지구종말의 서막으로 달려가고있습니다. 앞으로 심각한은 옵니다. 지금부터라도 제대로 인지하고 진지하게 심각성을 깨닳아야 합니다.
    (성경에도 이미 기록되어있으며, 안믿으시는 분들은 영화 '인터스텔라'를 기억해 보세요.)
    하나님은 자기백성을 눈동자처럼 아끼시지만, 죄로 인해 모든 사람이 더렵혀지는 것을 막기 위해
    을 내리십니다.
    우리를 너무나 사랑하셔서 계속해서 회개를 하지않는 자들에게는 을 내리십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일은 어려운게 아닙니다.
    그저 하고 진리를 믿으세요.
    우리는 이땅에 썩어없어질 같은 존재일 뿐입니다. 주님 곧 오십니다!
    기독교인도 사람이기 때문에 완벽하지 못합니다.
    오직 우리를 창조하신 하나님만이 입니다. 더이상 사람에게 상처 받지마시고,
    하나님만 의지 해보세요!
    이 세상에서 오는 잠깐의 즐거움과 쾌락과 비교가
    되지않는, 진정한 을 같이 느낄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어떤 비난과 어려움이 찾아와도 낙심하거나 의심하시지 마시고,
    잠시 잠깐의 어려운 인생길 끝까지 승리하시길 바랄게요! 당신은 입니다❣️

    p.s: 제밑으로 어떤 글이 달려도 의심하지마시고, 진심으로 믿으시는 축복이 있길바라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승리하세요!

  • 엔제이

    엔제이

    7 일 전

    한마디만 남겨요... 굿

  • 김주원

    김주원

    7 일 전

    국뽕이 차오른다

  • 김환희

    김환희

    7 일 전

    양현종선수 꼭 메이져 리그에서 자리잡아서 롱~~런하시길 바랍니다!
    응원합니다~^^

  • Y.J Hong

    Y.J Hong

    7 일 전

    화이팅해라

  • 에슬빠

    에슬빠

    7 일 전

    1:37 일본에서 왔다고 하네요... 3:49 여기선 다시 한국이라고 하는군요, 헷갈린 듯

  • Uncle Drew

    Uncle Drew

    7 일 전

    개잘해~~~~

  • 그게되겠냐ᄏᄏᄏ

    그게되겠냐ᄏᄏᄏ

    7 일 전

    선발하는순간 타자 상대못하고 3회부터 볼넷 남발 할거 ㅋㅋㅋㅋ 양쪼 특징이 타자 승부안하고 변화구 유인구 피칭만함 배짱이 없음

  • 최준일

    최준일

    7 일 전

    첫 선발 경기 7이닝 1실점 예상 합니다.

  • Jay Playlist

    Jay Playlist

    7 일 전

    다른 선수들이 메이저리그 간다하면 어이없고 기대 1도 안했는데 양현종 간다했을때 솔직히 가야된다고 생각함 두산 팬이다보니 양현종의 팬은 아니었지만 잘하는걸 아니까

  • 아오씐나

    아오씐나

    7 일 전

    솔직히 저래 놓고 선발 안뽑을 꺼 같음

  • 끼릿

    끼릿

    7 일 전

    1분38초 쯤에 모르고 한건지 착각한건지 모르겠지만 come across from Japan 이라고하는게 왜이렇게 거슬릴까요 ..ㅋㅋㅋ

  • 상남자그레인키

    상남자그레인키

    7 일 전

    날아오르라 붉은청룡

  • D K

    D K

    7 일 전

    인동만 몇개여 ㅋㅋㅋㅋㅋ

  • 오창훈

    오창훈

    7 일 전

    조미예님 ... 멋진 커리어우먼이네요 ^^

  • skyblue K

    skyblue K

    7 일 전

    양현종선수 엄청난 성공을 이룰 겁니다~~~^^

  • Justin Choi

    Justin Choi

    7 일 전

    01:38 감독이 양현종 선수를 he is from Japan 이라고 함 ㅡㅡ.

  • water earth

    water earth

    7 일 전

    솔직히 ㅈㄴ잘하지

  • Sam H

    Sam H

    7 일 전

    1:37 "I think for Yang, he's coming from Japan." 이라고 했는데 자막은 왜 한국ㅋㅋ 어떻게 감독이 지 선수 어디나라 사람인지도 헷갈려함?????

  • Daniel Lee

    Daniel Lee

    7 일 전

    1:38 우드워드 감독이 양현종 선수가 재팬에서 왔다하는데 뭐죠?? 그리고 자막은 한국이라 해놓고;;

  • Andy Woongjae Jung

    Andy Woongjae Jung

    7 일 전

    감독이 양현종을 came from Japan 이라고 말하네...참 의이 없다

  • Alex55 kim

    Alex55 kim

    7 일 전

    몸쪽으로 떨어지는공 슬라이더 인가?. 움직임이 너무좋아 보이네요 ..양현종선수 활약 기대가 되닙다...

  • 이훈

    이훈

    7 일 전

    일본에서 왔다고?? 감독 말실수겠죠!?

  • 1234 3344

    1234 3344

    7 일 전

    33살이면 너무 늦게 갔네

  • 럭셔리

    럭셔리

    7 일 전

    근데 조미예기자님 다이어트했어요? 원래 몸집이 이영자급인데 얼굴도 왜이리 이뻐졌지

  • Jaywon Rhee

    Jaywon Rhee

    7 일 전

    1:38 from Japan?
    아무리 비전력감이었다지만 감독이란 양반이 자기팀 선수가 일본에서 온지 한국에서 온지도 모르다니
    작년까지 추신수가 뛰던 팀 감독이 맞나... 안 되는 팀은 다 이유가 있다니깐

  • 아잉ෆ즈원

    아잉ෆ즈원

    7 일 전

    텍사스 한국인하곤 인연이 없던데 이번엔 좀 다르려나
    일단 선발되고 판단해야겠다

  • ok won Kim

    ok won Kim

    7 일 전

    4:30 양현종 한국에서 하던 그대로 하네 뿌려놓고 마운드 내려갈 준비하고 있어
    나중엔 한국에서처럼 뿌려놓고 모자 한번 만지고 천천히 나갈꺼 같다

  • 최지훈

    최지훈

    7 일 전

    감독이 어이없게 일본!!!!!에서왔다고하는데 그런거나 똑바로 자막다세요

  • Minhee Lee

    Minhee Lee

    7 일 전

    감독이 말하는게 양이 재팬에서 왔다고 말하던데요....뭔가 감독이 헷갈린건지 아님 관심이 없는건지

  • 인생한방

    인생한방

    7 일 전

    물음표를 느낌표로 바꾸는 대투수
    이번시즌 더 좋은모습 보여주고 금의환향해줘요!

  • Coors Rokies

    Coors Rokies

    7 일 전

    패배 처리 였는데. 놀랐네 새퀴 ㅋ

  • 재써니TV

    재써니TV

    7 일 전

    솔직히 1선발 깁슨도 5월되면 퍼지는 애인데... 깁슨 같은애는 3선발정도로 부담 안줘야 잘던지는애라.....내가 그랬잖아...텍사스가 그나마 살려면 양현종을 무조건 1선발로 써야 한다고..ㅋㅋㅋ

  • 재써니TV

    재써니TV

    7 일 전

    이게 문제야...4월말 팀이 개판되고나서 ..이제서야 양현종을 선발로.ㅋㅋㅋ 야 양현종한테 선발보장하고 편안히 시범경기 하게했어야지..깁슨과 원투펀치로 시즌 시작했으면 이지경이 안났지..아리하라한테 2선발 맡기니 부담되서 볼넷 남발...ㅋㅋㅋ에휴

  • Jason Kim

    Jason Kim

    7 일 전

    1:40 coming from Japan이라고 했는데 자막은 한국에서 뛴 경험이 있다 ㅋㅋ

  • 뇩남

    뇩남

    7 일 전

    From Japan???

  • 이용석

    이용석

    7 일 전

    핸종이형 현시점에서 텍사 성적은 중요치 않고 핸종이형 개인성적에만 집중하자... 선발이면 좋겠지만 이번시즌은 등판만 꾸준했으면...

  • JUST-IN

    JUST-IN

    7 일 전

    1:38 he's coming from JAPAN?! 순간 착각 말실수였겠죠? 설마 양현종을 일본 출신으로 알고있진 않을테고...

  • Minsong Kim

    Minsong Kim

    7 일 전

    maybe tighter game stuff like that...필승조나 추격조 같이 타이트한 경기에 쓸 수도 있다는 얘긴데 그렇게 되면 짧은 이닝을 자주 던질 가능성이 높고 잘하면 붙박이 중간, 못하면 선발 기회조차 없을수도 있으니 평생을 선발을 해온 양현종 입장에서 보면 루틴도 그렇고 그것보다는 지금처럼 선발 무너진 경기에 나와서 길게 던지면서 선발진 구멍나는거 한자리 노려보는게 나을듯. 어차피 선발진 죄다 우투고 아리하라, 폴트너비치, 라일스가 개판치고 있기 때문에 한번쯤은 기회가 올 수도

  • Peul J

    Peul J

    7 일 전

    뭐야 이 감독! 양현종이 일본에서 왔다고?! 1:37 자기팀 선수가 어디서 온지도 모르나?

  • Phillip Song

    Phillip Song

    7 일 전

    이 시키 무슨 양현종이 일본출신이야? 감독이 어디 출신인지도 모르네

  • Weston Park

    Weston Park

    7 일 전

    1:38 he's come from Japan???
    잘못들은거아니죠?

    • Simon Choi

      Simon Choi

      7 일 전

      3:49 들어보세요 "한국 커리어에서" 일본은 말실수에요 ㅋㅋㅋ

  • John Park

    John Park

    7 일 전

    1:37 우드워드 감독은 양현종 선수가 일본에서 왔다고 하네요. 정정이 필요 합니다. 감독이 한국에서 왔는지 일본에서 왔는지도 구분이 안가는 모양이네요, 코로나땜에...

    • John Park

      John Park

      7 일 전

      @Simon Choi 네 들었습니다. 실수를 했던 아뭏든 기분은 좋지 않습니다. 일본 메이저리거들이 많다는건 인정 하지만. 추신수 선수가 불과 몇달전까지 그 구단에서 터줏대감을 했었는데도요. 메이저리그 분위기 전체는 일본 선수들에 대한 호감도는 꽤 높은편이라서 그런지 씁쓸 하네요

    • Simon Choi

      Simon Choi

      7 일 전

      3:49 들어보세요 "한국 커리어에서" 일본은 말실수에요 ㅋㅋㅋ

  • Hong Bryan

    Hong Bryan

    7 일 전

    He is not coming from Japan, he is coming from Korea

  • Thomas

    Thomas

    8 일 전

    추신수 선수가 떠나서 옆구리가 허전했던 텍사스 교민들과 레인저스 펜들에게 앞으로 더 많은 즐거움을 주는 양현종 선수가 되시길 기대합니다!!

  • JYL

    JYL

    8 일 전

    양이 어디서 왔다고???? coming from where???? 내가 잘 못 들은 것인가?

  • Dave Lee

    Dave Lee

    8 일 전

    영어 발음 너무 좋으십니다

  • sonobeats_소노비츠

    sonobeats_소노비츠

    8 일 전

    메이저리그, 프리미어리그, 미국 토크쇼, 아카데미 시상식, 그래미 어워드, 아메리킨 뮤직어워드에 한국인들이 나와도 이젠 무감각해짐...
    LPGA와 KLPGA경기는 구분도 안됨. 마지막엔 늘 한국선수가 트로피를 들고있음.
    외국진출한 한국선수 나오면 소파에서 tv앞으로 순간이동하고 그러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20년전이네..

  • YT Oh

    YT Oh

    8 일 전

    1:38 일본에서 왔다고 말하는 것 같은데.. 내 기분 탓인가? ㅡ.ㅡ;

    • Simon Choi

      Simon Choi

      7 일 전

      3:49 들어보세요 "한국 커리어에서" 일본은 말실수에요 ㅋㅋㅋ

  • Sean C

    Sean C

    8 일 전

    조미예 딕션 들어보니 왜 방송국 기자가 아니라 신문기자인줄 알겠네

  • HyunH K

    HyunH K

    8 일 전

    좀 돌려서 말하자면 감독은 선수보는 눈이없다. 그래서 팀이 항상 하위일지도.... 현시점에서 현종 외엔 믿을 투수도 이젠 업잔앙. 현종을 믿어보자!!

  • 빛별

    빛별

    8 일 전

    지금도 잘해주고있지만 진짜 아쉬운게 좀더 젊었을때 미국으로 넘어갔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라는 아쉬움이 조금 남네요ㅜㅜ 한창 전성기인 27~29살에 미국으로 갔다면 좋았을텐데..33살에 간게 조금이나마 아쉽네요ㅠㅜ

  • 하메쎈

    하메쎈

    8 일 전

    전체적으로 감독의 뉘앙스랑 다르게 번역돼있네요 자막이? 그냥 듣기좋게 국뽕번역했네 ㅋㅋㅋㅋㅋ

  • 하메쎈

    하메쎈

    8 일 전

    1:38 he's coming from japan

  • 한민수

    한민수

    8 일 전

    조미예씨 아림다우시네효~

  • TJ Yoon

    TJ Yoon

    8 일 전

    1:38 He is coming from Japan..이라 하시네요..
    우드워드 감독 실망 ㅠㅡㅠ

  • Nv2020

    Nv2020

    8 일 전

    감독님실수 대투수는 일본이 아니라 한국에서 왔어요

    • Simon Choi

      Simon Choi

      7 일 전

      3:49 들어보세요 "한국 커리어에서" 일본은 말실수에요 ㅋㅋㅋ

  • 준

    8 일 전

    1:37초에 he's from japan 그는 일본에서 왔다라고 하는 거 같은데 저만 그렇게 들리나요?텍사스 감독이 말실수 한 게 아닌가 조심스럽게 말해봅니다.

    • Simon Choi

      Simon Choi

      7 일 전

      3:49 들어보세요 "한국 커리어에서" 일본은 말실수에요 ㅋㅋㅋ

  • 스스우시

    스스우시

    8 일 전

    조만간 느그나라로 돌아갈것이야 7시나라

  • Jeeyoung Han

    Jeeyoung Han

    8 일 전

    텍사스 별로 안맏어

  • Jay Lee

    Jay Lee

    8 일 전

    우드워드 감독이라는놈이 양현종이 일본에서 왔다고 하는거보니 참 그러네....

    • Simon Choi

      Simon Choi

      7 일 전

      3:49 들어보세요 "한국 커리어에서" 일본은 말실수에요 ㅋㅋㅋ

  • 캡틴연개소문

    캡틴연개소문

    8 일 전

    카카오와 유튜브 구독 좋와요 했습니다. 예전부터 잘 보고 있었습니다.

  • Seung-ki Min

    Seung-ki Min

    8 일 전

    현종야 너는 진짜 잘 됐으면 좋겠다. 설령 거기서 맨날 탈탈 털리는 일이 있더라도 난 계속 응원할거다~

    • 최준일

      최준일

      7 일 전

      절대 안털릴거 같아요. 현진 광현 보다 더 잘할거 같은데~~~

  • 장아찌TV

    장아찌TV

    8 일 전

    커리어에 정점을 찍고 다시 인생을 걸고 승부를 건 도전을 한다. 멋지다. ^^

  • جوي

    جوي

    8 일 전

    한국에서 왔는데 일본에서 왔다고 하네 ㅋㅋㅋ 후반클립에선 한국이라고 얘기하네. 아마도 헷갈린듯 ㅋ

    • Simon Choi

      Simon Choi

      7 일 전

      실수할수도있죠 인간인지라 저희에게는 중요하지만;; ㅋㅋㅋ

  • HYANGNAM FLASH

    HYANGNAM FLASH

    8 일 전

    영상으로보니깐 너무좋네요

  • 은은

    은은

    8 일 전

    기아팬으로써 양현종선수님 너무 잘해줘서 고마워요ㅠㅠ 영상을 찾을수가 없었는데 여기서 다 보게되서 너무 좋아요 양현종 화이팅!!!!!!

  • Ji hee He

    Ji hee He

    8 일 전

    공이 좋은데요?

  • 석봉파파Joy TV

    석봉파파Joy TV

    8 일 전

    일본에서 왔다고 함???

  • Steve Kim

    Steve Kim

    8 일 전

    아니 감독이란놈이....지 선수가 어느나라에서 왔는지 모르는게 말이되나...ㅡㅡ

    • Simon Choi

      Simon Choi

      7 일 전

      3:49 들어보세요 "한국 커리어에서" 일본은 말실수에요 ㅋㅋㅋ

  • 이 우리

    이 우리

    8 일 전

    결과론이지만... 양현종 선수가 선발로 나왔다면, 텍사스가 이겼을지 모릅니다.
    양현종선수 무실점+후속투수 무실점= 선발만 6실점. 텍사스는 점수를 1점 냈으니... 물론..가정법이지만,
    리빌딩을 하는 팀이라도 최고의 선수로 승리를 위해 싸워야...모든 구성원이 발전하는 법! 빨리 선발로 뛰길...

  • Eric kim

    Eric kim

    8 일 전

    이닝 끝나고 ㅈ도 아니네라는 표정 멋진다이.

  • *-* REDBACK

    *-* REDBACK

    8 일 전

    빅리그 호투라는 꿈을 이어가는 양현종 개멋지다

  • Roy Kim

    Roy Kim

    8 일 전

    이 감독은 자기 팀 선수가 어느 나라 출신인지도 모르네요. 선발기용 여부 질문에 답할때 양현종을 일본에서 왔다고.....ㅡㅡ;

  • Danny Choi

    Danny Choi

    8 일 전

    팀도 ㅈㄹ 못하는팀인데 아무나 선발시켜라

  • mightguy

    mightguy

    8 일 전

    여기 미예기자님 채널이군여~!
    MLB는 미예기자님과 함께~! ^O^
    저도 조씨에요 ㅋㅋ "趙"

  • Y3BRO

    Y3BRO

    8 일 전

    ㅡㅡ 일본에서 왓다고 하네요 감독이 ㅋㅋ

    • Simon Choi

      Simon Choi

      7 일 전

      3:49 들어보세요 "한국 커리어에서" 일본은 말실수에요 ㅋㅋㅋ

  • Ds L

    Ds L

    8 일 전

    힘들어요 립서비스 입니다 추신수 박찬호선수 시절 이야기 할때 못해두 메이저리그 계약을 한 선수는 못이긴다고 아무리 못해두 돈이 먼저인 리그라 계약을 잘해야 한다고 류현진의 마이너 거부가 오히려 득이되는 것이죠 현실적으로 아무리 잘해도 경쟁 상대의 계약이 유리하다면 선발진입이 어렵죠

    • Ds L

      Ds L

      8 일 전

      @J B 비관이 아니라 현실적인 거죠 양현종의 구위가 통한다고 보는 사람들의 기대가 맞고 저의 비관이 틀리면 좋겠죠 님의 긍정이 맞길 바랍니다

    • J B

      J B

      8 일 전

      그렇게 비관적으로 사세요

  • oldskoolpride

    oldskoolpride

    8 일 전

    사랑한다 응원한다 양현종

  • 안녕

    안녕

    8 일 전

    왜 일본에서 왔다 하냐ㅡㅡ

    • Simon Choi

      Simon Choi

      7 일 전

      3:49 들어보세요 "한국 커리어에서" 일본은 말실수에요 ㅋㅋㅋ

  • 김거식

    김거식

    8 일 전

    일본에서 왔다고 하네 저 중국 감독놈이..

    • Simon Choi

      Simon Choi

      7 일 전

      3:49 들어보세요 "한국 커리어에서" 일본은 말실수에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