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설이 내려 나타나는 최악의 상황..." 4륜 오너로써 목숨걸고 직접 올라가봤습니다...

게시일 2021. 01. 11.
조회수 609 656
533

안녕하세요 우파TV입니다! 오늘 준비한 영상은 바로!
겨울철 눈 덮인 오르막길을 전륜, 후륜, 4륜 차량별로 테스트해 보았습니다!
정말 위험한 실험이었는데요!
4륜~ 4륜! 하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었습니다!
그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영상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차량협찬 및 각종문의 / woopa@sandboxnetwork.net
●검증된 차량용품은 우파몰 / woopa-mall.com/
●우파푸른하늘 블로그 / blog.naver.com/blueskyh2
●우파푸른하늘 인스타그램 / blueskyh2
●편집 : 매의눈필름(H.E.F)
이 영상은 저의 쇼핑몰인 '우파몰' 홍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빙판길 #블랙아이스 #4륜구동

우파푸른하늘Woopa TV
댓글  
  • 우파푸른하늘Woopa TV

    우파푸른하늘Woopa TV

    4 일 전

    아찔했다 휴.

    • 김효진

      김효진

      2 일 전

      ㅎㅎ

    • kol kim

      kol kim

      2 일 전

      강심장이네.. g80을 타고...ㅎㄷㄷㄷㄷㄷㄷ

    • 노빠꾸

      노빠꾸

      3 일 전

      @김경 신고박아드림ㅅㄱ

    • 노빠꾸

      노빠꾸

      3 일 전

      음?팔달산?어쩐지많이익숙하더라 (인계동사는사람)

    • 복권복권은조작

      복권복권은조작

      3 일 전

      근데 우파님 갑부에요? 왜케 차가 많누

  • 현진

    현진

    시간 전

    벤츠만 왜 4매틱 아니고 후륜 갖고오냐 ㅋㅋㅋㅋ

  • 봄빛상상

    봄빛상상

    시간 전

    팔달산인가???

  • Jay Roh

    Jay Roh

    4 시간 전

    독일차는 여름타이어 기본입니다. 겨울 타이어로 꼭 바꾸어 끼워야...

  • 준필름

    준필름

    11 시간 전

    피디님이 목숨걸고 촬영하셨네.. ㅠㅠ

  • 민들레

    민들레

    15 시간 전

    코란도 ㄷㄷ

  • Veneta Bottega

    Veneta Bottega

    18 시간 전

    ㄷㄷㄷㄷ이런 실험은 하지마세요ㅠㅠ
    보는 내내 심장이 오그라들었습니다ㅠㅠ

  • ILSEONG. JEON전일성

    ILSEONG. JEON전일성

    19 시간 전

    눈길 운행은
    사륜 이든 전륜이든
    오토기어든 핸들기어 간에 주행 구동이 문제 아니라
    정지제동이 문제입니다.
    내려가는길은 안가는게 답이다.
    택시기사 왈

  • 광D버기

    광D버기

    19 시간 전

    4륜 해도 전륜기반 4륜 있고 후륜기반 4륜 있지 대부분 후륜기반 4륜

  • 달려라현아

    달려라현아

    20 시간 전

    후륜은 눈길만나면 그냥...ㅋ

  • K H

    K H

    21 시간 전

    진짜 예전의 벤츠가 아님 절라 꼬졌네

  • Junyoung Yoon

    Junyoung Yoon

    23 시간 전

    4륜구동의 경우 각 차의 타이어 마모도 또한 같이 비교했으면 쫌더 좋았을것 같네요

  • 정지원

    정지원

    일 전

    형 올해 저20살인데 차한대만요 ㅋㅋ ㅠㅠ

  • 차파는이팀장

    차파는이팀장

    일 전

    겨울은 진짜 조심해야해요

  • gftd d.s

    gftd d.s

    일 전

    테스트? ㅋㅋ

  • 쏭쏭

    쏭쏭

    일 전

    미니 컨맨 all4 타는데,
    잘 선택한것 같네요.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

  • Hawaii8

    Hawaii8

    일 전

    콰트로 그거 철사 와이어로 당긴거아님??????

  • 가위불바위총번개

    가위불바위총번개

    일 전

    7:30

  • Chris Sean

    Chris Sean

    일 전

    찬호형

  • 보라돌이

    보라돌이

    일 전

    4:10 급잘진?????

  • 풋볼이야기Football Story

    풋볼이야기Football Story

    2 일 전

    급잘진 오타 같아요ㅎ

  • Ex pendable

    Ex pendable

    2 일 전

    밴츠 차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서교석

    서교석

    2 일 전

    수고했어요.사고없이 무사히 끝나서 다행이네요^^

  • 비숑남

    비숑남

    2 일 전

    빙판길 후륜은 쥐약이당

  • one Choice

    one Choice

    2 일 전

    아니.. 근데, 한국은 여름용 겨울용 타이어를 매년 갈아야되는건가요?

  • 황규범

    황규범

    2 일 전

    광교 경기대인줄 ㅋㅋ

  • Ryan Park

    Ryan Park

    2 일 전

    한국의 지형과 뚜렷한 사계절을 감안하면 4륜구동이 정답인듯!

  • 이상훈

    이상훈

    2 일 전

    유튜브 찍다
    겨울 후륜 안좋아

  • 봄이 그렇게도 좋냐

    봄이 그렇게도 좋냐

    2 일 전

    차차님 목소리 들릴때 마다 입고리가 올라간다 진짜..ㅋㅋ 존나 흐믓해

  • 궁예의관심법

    궁예의관심법

    2 일 전

    벤츠부심 쩌네.... x드라이브 허세부리다가 차떨어지는거 직접 본사람이다. 그냥 눈올땐 운전안하는게 최고다. 하더라도 평길만 저속으로.

  • GwangHo Kim

    GwangHo Kim

    2 일 전

    TCS(미끄럼방지버튼)기능 끄면 올라가는건 올라가지는데 끄고 하는거도 보여주시지 운전자중에 모르는사람들 많아요

  • 임마누엘

    임마누엘

    2 일 전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시는 사랑을 우리가 알고 믿었노니 하나님은 이시라. 사랑안에 거하는자는 하나님안에 거하고 하나님도 그 안에 거하시느니라. 이로써 사랑이 우리에게 온전히 이룬것은 우리로 심판날에 담대함을 가지게 하려함이니, 주의 어떠하심과 같이 우리도 세상에서 그러하니라. (요한일서4:16~17)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있고 힘이 있으며 양날선 어떤 칼보다도 더 예리해 혼과 영과 관절과 골수를 찔러 쪼개기 까지하며 마음의 생각과 의도를 분별해 냅니다. 그러므로 어떤 피조물 이라도 하나님 앞에 오히려 모든것은 우리에게서 진술 받으실 그분의 눈앞에 벌거 벗은채 드러나 있습니다. (히브리서4:12~13)
    •부모가 자식을 가엾게 여기듯이, 주님께서는 주님을 두려워하는 사람을 가엾게 여기신다. 주님께서는 우리가 어떻게 창조 되었음을 알고 계시기 때문이며, 우리가 한갓 임을 아시기 때문이다.(시편103:13~14)
    •그러므로 이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자에게는 결코 정죄함이 없나니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생명의의 법이 죄와 사망의 법에서 너를 하였음이라.아멘(로마서8:1~2)
    •그러므로 우리가 낙심하지 아니하노니 우리의 겉사람은 낡아지나 우리의 은 날로 새로워지도다. 우리가 잠시받는 환난의 경한것이 지극히 크고 의 중한것을 우리에게 이루게 함이니 우리가 주목하는것은 보이는것이 아니요,
    이니 보이는것은 잠깐이요 보이지 않는것은 이라. 아멘 (고린도후서4:16~18)
    -
    영상과 무관한 글에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
    저는 전하기만 할뿐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믿던지 아니믿던지 하나님은 살아계시며, 우리 모두는 그분으로 부터 지으심을 받았고,
    천국과 지옥은 실제로 존재합니다.
    지금 이세상은 악법이 성행하고 불법이 난무하며 사랑이 식어가고있는 주님없는 의 세상 속 에 살고있습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일은 어려운게 아닙니다.
    그저 진심으로 믿으시기만 하면 됩니다.
    우리는 이땅에 썩어없어질 같은 존재일 뿐입니다. 주님 곧 오십니다!
    어떤 비난과 어려움이 찾아와도 낙심하거나 의심하시지 마시고, 잠시 잠깐의 어려운 인생길 끝까지 승리하시길 바랄게요!
    당신은 입니다. 감사합니다🙏🏻🧡

  • •환경미화원

    •환경미화원

    2 일 전

    6륜 차로 빙판길 주행 해보시는거 어떤가요?

  • chan chan

    chan chan

    2 일 전

    같은라인으로만 주행이면 좀더 차이가 더 잘느껴졌을텐데 아쉽네요 👍👍 사륜이 쵝오👍

  • Jack Lee

    Jack Lee

    2 일 전

    이걸로 우파는 현차xxx인걸로~
    다신 안본다.
    영상 자세히봐봐라 ㅋㅋㅋ

  • 강상현TV 소상공인 온라인마케팅교실

    강상현TV 소상공인 온라인마케팅교실

    2 일 전

    수원 남문 팔달산이네요 ^^

  • 다람좌

    다람좌

    2 일 전

    이쁜 쓰레기 미니쿠퍼 ㅋㅋㅋㅋㅋㅋ

  • A A

    A A

    2 일 전

    썸머 타이어랑 사계절 타이어 특징은 무엇인가요?
    또한 윈터 타이어를 사계절 타도 되나요?

  • 임의현

    임의현

    2 일 전

    오너로서

  • 박종구

    박종구

    2 일 전

    팔달산이 도청 있는 곳인데 경사가 조금 있지요

  • 박종구

    박종구

    2 일 전

    타이어를뮐끼우고그러나요

  • 인생은단 한번

    인생은단 한번

    2 일 전

    이 겨울에 타이어자체에 투자하나 안하고 지자체 욕부터하는 사람들보면 그냥 노답인거죠.. 사소한것같지만 그것 하나가 당연한겁니다..

  • The shame of Asia

    The shame of Asia

    2 일 전

    맨날 소모품하나로 인생거네 ...ㅋㅋ

  • 신창섭

    신창섭

    2 일 전

    광고찍나요?
    현다이

  • 이근석

    이근석

    2 일 전

    신형 A6 콰트로, 신형 5시리즈 후륜 갖고 있습니다. 둘다 써머인데 콰트로는 눈길은 괜찮고 빙판에선 그냥 미끄러지고, 후륜은 그냥 눈길에서도 미끄러집니다. 윈터는 필수예요! 이번 겨울에 크게 체감했습니다.

  • Golar H

    Golar H

    2 일 전

    객기는 목숨을 앗아간다

  • 조아공부

    조아공부

    2 일 전

    엔진브레이크 안쓰나요?

  • Ku Hong

    Ku Hong

    2 일 전

    1:29 gat 에서는 가장 흔하디 흔한 색

  • 이동준

    이동준

    2 일 전

    우와진짜좋아요 g80은사륜구동이어서요

  • 현라

    현라

    2 일 전

    벤츠 glb250은 리뷰 언제해줘요☆

  • Yellow ticket

    Yellow ticket

    2 일 전

    경남사람이라 눈을 구경해본적이 한...3년전인가요...?

  • 박건우

    박건우

    2 일 전

    이아저씨는 뭐해서 돈이 많아요?

  • Papapa Pa

    Papapa Pa

    2 일 전

    스노타이어도 슬러시 눈길은 ..허당 체인이 답이란걸 느끼구요 눈 오면 운전 안하는게 최고입니다..

  • 김령훈

    김령훈

    2 일 전

    좋은영성감사합니다.
    dsc버튼도 같이 해줬으면 더 좋앟을거같아요

  • Mr.신

    Mr.신

    2 일 전

    요즘 4륜구동은 4매틱 엑드 콰트로 눈길에서 별차이없다고봅니다 중요한건 타이어를 어떤따이어썼느냐가 더 중요하다고봐요 예를들어 콰트로에 사계절타이어 착용하고 엑드에 스노우타이어 착용했다고생각해보면 답이나올겁니다

  • 남김준기

    남김준기

    2 일 전

  • 아웅

    아웅

    2 일 전

    인기 급상승 동영상 우~하

  • 김포롱

    김포롱

    2 일 전

    벤츠의 굴욕

  • 명탐정 코난

    명탐정 코난

    2 일 전

    형도 이제 끝났네.. 다른 컨텐츠 찾아보자

  • 김효진

    김효진

    2 일 전

    어제야?!

  • wooy kim

    wooy kim

    2 일 전

    야~ 역시 좋은 방송입니다 ㅎ

  • 헤이 거기,날 불렀니?

    헤이 거기,날 불렀니?

    2 일 전

    14:44 어우 좋아...! 아흐으....

  • 갤럭시탭

    갤럭시탭

    2 일 전

    귀호강 ㅎ

  • Choi Rua

    Choi Rua

    2 일 전

    도청 옆길.... 영상에는 잘 안나왔지만 저기 언덕길 경사가 어마무시합니다..

  • SAM SUNG

    SAM SUNG

    3 일 전

    7:30 ㅋㅋㅋ갑자기 닥치라고 쌍욕을 ㅋㅋㅋㅋㅋㅋㅋ

  • 아벤[AVENtube]

    아벤[AVENtube]

    3 일 전

    아우디 콰트로가 워낙 성능이 좋다고 하던대 다른 차량들도 4륜구동 기술력이 엄청 뛰어난거 같아요~

  • w Q

    w Q

    3 일 전

    편집자 누군지 모르겠지만 예전부터 기본적인 자막이나 제목 다 틀리네 로써 로서를 왜 자꾸 틀리는 거지

  • 이승철

    이승철

    3 일 전

    수동전환 하셔서 실험해보셔도 되셧을텐데 아쉽네용

  • skyblue _0218

    skyblue _0218

    3 일 전

    4:09 급잘진->급발진으로 바꿔야 꺼야 되는거 같습니다

  • 다내꺼야!

    다내꺼야!

    3 일 전

    저는. 미니운전자로. . . 저번. 눈에 차. 밀리고. 못올라가고....너무. 놀랐네요....ㅜㅜ....

  • Patrico

    Patrico

    3 일 전

    서래마을 언덕길에서 한 번 시원하게 미끄러지고 난 후 눈 오는 날은 운전 정말 부득이하지 않은 이상 안함.
    그때 진짜 제발 사람만 나오지 말아라 이 생각하면서 한 10미터 미끄러지는데 진짜 등에 땀이...

  • 웰디오너 제오

    웰디오너 제오

    3 일 전

    아찔하네요..

  • 픽미라클

    픽미라클

    3 일 전

    벤츠후진 넘 무섭다ㅜ 후륜들은 진짜 조심해야함! 그나마 그옛날 볼보 가 든든햇던기억이~

  • rn

    rn

    3 일 전

    봉고차는 러시아에서 드리프트 하던디 ,
    러시아 차들은 어떻게 눈길에 그리 잘달린는지 궁금

  • 이재준

    이재준

    3 일 전

    결론은 제네시스 승리

  • 알피의심리스트 연애심리학

    알피의심리스트 연애심리학

    3 일 전

    보는 제가 더 아찔하네요...

  • 친구때리지말거라

    친구때리지말거라

    3 일 전

    그....그렇게만 후륜하고 싶냐!

  • 김대근

    김대근

    3 일 전

    아니 미니 dsc 꺼야대는데왜안끄...??

  • H PS

    H PS

    3 일 전

    오잉? 팔달산쪽이다 ㅋㅋ

  • 아싸

    아싸

    3 일 전

    나만 음란마귀 씌인게 아니라 다행이다...ㅎㅎ

  • 홍길동

    홍길동

    3 일 전

    아니 처음보는 체널인데 체널이름이 우파라서 우파? 좌우 그 우파? 근데 차체널이네? 뭐지싶었는데 둘러보니 그게 아니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곰이병

    곰이병

    3 일 전

    눈 안 오는 지방에 사는 운전자는 강건너 불구경이다............물론 윗동네 처럼 눈이 오면 바로바로 제설작업이 안되는게 ...그게 흠이다만...

  • K.민

    K.민

    3 일 전

    젤 위험한게 사륜 맹신임
    사륜이 만능이 아님
    다른 채널들은 타이어의 중요성을 말하는데
    여긴 역시 사륜이라 그러네

  • 중암이한수

    중암이한수

    3 일 전

    핸들을 너무 많이 흔들었던듯함
    조금씩 툭툭 움직여야 되는데..ㅎㅎ
    후륜은 딱봐도 안되는...
    핸들 흔들기? 신공도 안통함

  • 강다음

    강다음

    3 일 전

    운전 너무 못하네

  • 유투부

    유투부

    3 일 전

    아우디지리네

  • 김충남

    김충남

    3 일 전

    스키장 슬롭프에서 하지
    아스팔트 에서 좀 약하지 않나요?
    기대할께요

  • 효studying

    효studying

    3 일 전

    면상 치우고 차추행만 촬영해라 전체적인 차을 봐야지 니을 와보여주노 ㅅㅂ

  • mr. Hwang

    mr. Hwang

    3 일 전

    우파님 왼손잡이인가보네요

  • mr. Hwang

    mr. Hwang

    3 일 전

    혹시 썸머타이어끼고 ㅜ간거에요? 원터타이어를껴야되는데;;;

  • 결이의라이프

    결이의라이프

    3 일 전

    ESC또는TCS라는... 트렉션 컨트롤 끄고 풀악셀로 올라가면...쉽지않나여? 전륜이건 후륜이건...?저는 520d기본, 레이 오너 입니다..ㅇㅅㅇ

  • 까마귀용

    까마귀용

    3 일 전

    우파님 너무 멋지십니다

  • NCC설광

    NCC설광

    3 일 전

    유익한 컨텐츠 👍

  • 현주

    현주

    3 일 전

    이 사람은 엔진 브레이크 사용할 줄 모르시나?

  • 또잉큐다

    또잉큐다

    3 일 전

    유튭에 보면서 이런거 있음 후륜구동 벤츠는 못올라가는데 몇초뒤 모닝 겁나잘올라감

  • 승돌짜응

    승돌짜응

    3 일 전

    추운날씨 고생하셧네용 ㅎㅎ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 김동호

    김동호

    3 일 전

    우리학교인데?

  • 노빠꾸

    노빠꾸

    3 일 전

    후륜이라들어와봤는데젠쿱이나스팅어는빠졌네 (젠쿱3.8타는인간)

  • o__o

    o__o

    3 일 전

    미니 트랙션컨트롤 끄면 잘 올라갔을거 같은디..

  • Crimson gust

    Crimson gust

    3 일 전

    로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