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동안 안 자기 VS 안 먹기!! 누가 더 참기 힘들까?!

게시일 2021. 02. 28.
조회수 1 413 962
550

※ 노랭이 PD : 너무 잔인해
※ 강호이 : 수면욕은 참지 마세요
※ 진렬이 : 식욕은 때때로 참아도 돼
#파뿌리24
파뿌리 채널 구독하기 ☞ url.kr/IPn4hC
상경한 세 남자의 유쾌한 매력에 빠져보세요!!
파뿌리24 영상 몰아보기 ☞ url.kr/SDQwbZ
복층라이프 몰아보기 ☞ url.kr/w3lLgh
파뿌리 저가락 몰아보기 ☞ url.kr/5IUCuO
슈퍼푸드보이 몰아보기 ☞ url.kr/JEGKBi
랜덤챌린지 몰아보기 ☞ url.kr/iK3q9R
퀴즈먹방 몰아보기 ☞ url.kr/QXLzIP
뿌이로그 몰아보기 ☞ url.kr/M9DVLH
1분 리뷰 몰아보기 ☞ url.kr/nufm3C
[이메일] 콘텐츠요청, 팬 아트, 보내주고픈 말들 : popfree@sandboxnetwork.net
[팬사서함] 서울시 용산구 서빙고로 17 센트럴파크타워, 30층 샌드박스
받는 사람명 - 파뿌리

파뿌리
댓글  
  • 유빈

    유빈

    시간 전

    하루 안 자도
    나는 말짱하던데 (?)

  • 빤짝이하양

    빤짝이하양

    2 시간 전

    24시간추천+노랭이:단맛vs신맛vs짠맛

  • 햄찌모찌

    햄찌모찌

    3 시간 전

    0:00

  • 햄찌모찌

    햄찌모찌

    3 시간 전

    001

  • 민공주

    민공주

    12 시간 전

    줄넘기 강호이84개아니지않아요? 1개니까 83개......

  • 하ᅢ늘

    하ᅢ늘

    15 시간 전

    머리쓰기 &머리안쓰기 해주세요 강호이님 진렬님님 죄발요 ㅠ.ㅠ

    • 하ᅢ늘

      하ᅢ늘

      15 시간 전

      ㅋㅋㄹㅃㅃ

    • 하ᅢ늘

      하ᅢ늘

      15 시간 전

      ㅇㅈ

  • 하ᅢ늘

    하ᅢ늘

    15 시간 전

    파뿌리24구독 좋와요 알림설정붇다드려요 강호이돼지아니야 십새야!!!! 사랑해요 강호이

  • 오일

    오일

    15 시간 전

    강호이든 누구든 아무한테나 악플하지 마세요ㅠㅠ

  • 이수빈

    이수빈

    16 시간 전

    ㅋㅋㅋㅋㅋ

  • 임포스터

    임포스터

    17 시간 전

    5:48

  • 이아름

    이아름

    17 시간 전

    강호이님 힘네세요!!!
    이 악플러들아 우리 강호이님 건들지 마라! 진렬님도 힘네세요!

  • 한설아

    한설아

    17 시간 전

    강호이 더러워.....

  • 희선이

    희선이

    20 시간 전

    24시간 수험생vs백수

  • 이양꼬

    이양꼬

    22 시간 전

    강호는 잘먹은다

  • 여주은

    여주은

    22 시간 전

    저는 겜하다 밤셋는데..

  • Dad YT

    Dad YT

    22 시간 전

    전 24시간 핸드폰VS텔레비전

  • sj k

    sj k

    23 시간 전

    1:51 ~1:54 노랭이님 너무하다...... 노랑악마

  • 박성일

    박성일

    일 전

    새벅새고 오후7:00밥먹고 잔적있는사람?

  • 전항미

    전항미

    일 전

    알레고리 파랄 때 리셋

  • 이야야양?

    이야야양?

    일 전

    악플심했다 악플놈들 다암걸려라

  • 박익킹

    박익킹

    일 전

    귀에다가 먹는거 진짜 싫어하는데 자꾸 하니깐 미치겠어요 노래도 하지마요 재발좀
    잠이 안와요

  • 박박원유

    박박원유

    일 전

    애들아나쁜말쓰지만

  • sumi031 elementary

    sumi031 elementary

    일 전

    못생긴 애들 당장 나와 아 나 진짜 겁나 짜증나네 진짜

  • sumi031 elementary

    sumi031 elementary

    일 전

    Oh IOU country maladjusted child between else I mean didn't

  • 김주연

    김주연

    일 전

    넌어떤데

  • 바바

    바바

    일 전

    ㄷㄷ ㅋㅋㅋ 불쌍

  • 박스피그

    박스피그

    일 전

    아쉽다. 악플러들 조지는거 볼수있는대....

  • King Sky

    King Sky

    2 일 전

    난 절데 못해

  • TV겜건이

    TV겜건이

    2 일 전

    우리가치브롤할분호박클럽가입하샘그리고10000너믐트로피나

  • 시계

    시계

    2 일 전

    미필 초딩들 군대 다녀온척하지마라.. 괴롭다..

  • 록비TV

    록비TV

    2 일 전

    씨리얼VS밥 해주세요

  • 키위

    키위

    2 일 전

    안자기와 안먹기는몸에해로워요! 건강을챙겨가며해주세요!!

  • 재용쓰

    재용쓰

    2 일 전

    11:26 1하고 반짝 거리는데 저게 새로운 캐릭터 떳다는건데 그냥 편집하네 2번째 상자깡도ㅋㄹㅋ

  • 권준혁

    권준혁

    2 일 전

    11:28 반짝이는게 1개 있다

  • 쿠쿠의 게임세상!

    쿠쿠의 게임세상!

    2 일 전

    음...이거 빡셀거 같은데 침대위에서 살기vs쇼파 위에서 살기 해주새요

  • 예솔

    예솔

    2 일 전

    절 다니기VS교회 다니기

  • 바이올렛

    바이올렛

    2 일 전

    난 여자인데

  • 전우주

    전우주

    3 일 전

    나 밥먹고 있는데 똥은쫌ㅋㅋㅋ

  • 김흥용

    김흥용

    3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끼다ㅋㅋ

  •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3 일 전

    5:47 ㅋㅋㅋㅋ

  • 윤연숙

    윤연숙

    3 일 전

    강호이 진렬이 놀리는거 겁나 꼴보기 싫네

  • 파공유튜브

    파공유튜브

    3 일 전

    악플 옷긴네 ㅋㅋㅋ

  • 김태자

    김태자

    3 일 전

    파뿌리팬인데용서하료ㅜ없서만나면혼내즐게요

  • 이성준

    이성준

    4 일 전

    모야 김질이님도 로블하냉

  • 위성순

    위성순

    4 일 전

    전 강호이님진렬이님 둘다 좋은데요

  • 정주홍

    정주홍

    4 일 전

    저는 도전했는데 성공했어요!! 파뿌리 파이팅!!

  • 도수연

    도수연

    4 일 전

    13:05 부터
    13:07 까지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 레고하는 어린이tv

    레고하는 어린이tv

    4 일 전

    0: 역재생

  • 김성현

    김성현

    4 일 전

    신짜오 진짜 배신다 ㅋㅋ

  • 학학이

    학학이

    4 일 전

    난 베고프면 잠이 안옴

    • 포트나이트 유튜브FortniteTY 구독 즣아요

      포트나이트 유튜브FortniteTY 구독 즣아요

      12 시간 전

      ㅇㅈ

    • 햄슈

      햄슈

      일 전

      배.......................................................................................................................................

    • 엔젤TV

      엔젤TV

      일 전

      킹정 킹정:인정

  • 치유_

    치유_

    5 일 전

    악플러 읽기 ㅋㅋ..

  • 이성우

    이성우

    5 일 전

    솔직히 강호이 졸았잖아!

  • 김서중

    김서중

    5 일 전

    강호이색기미첬다

    • 파이

      파이

      2 일 전

      악플 멈춰!

  • 스파휴먼

    스파휴먼

    5 일 전

    인간이 2일동안 안자면 갑자기 화가 난다고 함

  • 임현우

    임현우

    5 일 전

    호이형 xx볼수있었는데라는 댓글은 이거 쌉변태가 올렸다

  • 신광일

    신광일

    5 일 전

    브롤 1번째 2번째에 나왔는데

  • 김상윤

    김상윤

    5 일 전

    안자는게 낫지

  • 홍민식

    홍민식

    6 일 전

    ㅂㅅㅂㄷㅅㅂㄷㅂㅅㅂㅅㄱㄴㅂㅅㅋㅇㄱㅅㄱㅎㄱㅈㅂㅅㄱㄷㄱㅅㄱ디 욕아님ㅂㅅ이거

  • 인요

    인요

    6 일 전

    일때문에 이틀동안 밥먹는 시간뻬고 4시간밖에 못잤던적 있었는데 끝나고 쓰러져서 12시간동안 못깸 ㅋㅋ

  • 쭈찌마미

    쭈찌마미

    6 일 전

    강호의 오빠 나쁨

  • 쭈찌마미

    쭈찌마미

    6 일 전

    진럴이오빠 불쌍해요

  • 쭈찌마미

    쭈찌마미

    6 일 전

    직렬이 오빠 불쌍해요

  • 문복이

    문복이

    6 일 전

    강호이 욕하는 놈들 진짜 한심함 솔직히 진렬이가 죄를 많이 지어 잖아 에휴 진렬이 개 쓰레기

  • 다음

    다음

    6 일 전

    먹는건 그냥 가만히 안먹으면 그만이지만 자는건 안 참아짐 참고있으면 어느새 자고 있음...

  • 붕어빵tv

    붕어빵tv

    6 일 전

    10:27에 반말을?!

  • 왕정현

    왕정현

    6 일 전

    강호이 멋있어.

  • Sanghoon Lee

    Sanghoon Lee

    6 일 전

    신짜오백짱신짜오학교

  • Sanghoon Lee

    Sanghoon Lee

    6 일 전

    신짜오배잨ㄱㄲㅋㅋㅋㅋ

  • 정진섭

    정진섭

    6 일 전

    강호기 너무 좋겠다

  • 이의현

    이의현

    6 일 전

    11:24,초 1 2 가젯 스타파워 뽑았는데

  • Eunkyung Kim

    Eunkyung Kim

    7 일 전

    누가 강호이 악플달았어!😡😡😡

  • 이정재

    이정재

    7 일 전

    근데 아까 파뿌리 악플달고 있는 x끼 또 달면 죽어요 부들부들 이글이글

  • 서경민

    서경민

    7 일 전

    이거 하니까 생각난건디
    24시간 잠자기vs잠안자기
    둘다 맘대로 먹을수있다면
    좋지않을가요?

  • 김민재

    김민재

    7 일 전

    악플다는사람쓰레기다

  • 김민우

    김민우

    7 일 전

    24시간 동안 친구 vs 가족 해주세요

  • 구서현

    구서현

    8 일 전

    안 자는 건 너무 몸에 안 좋은데... 물론 재밌긴 하지만 몸이 힘들어 해요..ㅠ 이 컨텐츠 끝나고 바로 잤겠죠...?

  • 오aa

    오aa

    8 일 전

    처음에 우아삐 아삐아

  • Okjeong Han

    Okjeong Han

    8 일 전

    ㅋㅋㅋㅋㅋ

  • 강민성

    강민성

    8 일 전

    파뿌리에 강호이님 누가악플달아도 걱정하지마세요 사실 악플러는 이름이 익명이기때문에 깝치는거에요 댓글에선
    XX 진짜X같네
    현실
    ㅈ죄.. 죄송합니다

  • 이수광

    이수광

    8 일 전

    우찬TV구독해주세요 강호이 따룽해요♥

  • Imapilot Cause

    Imapilot Cause

    8 일 전

    진렬이가 줄넘기 이겼는데 음식 사진 이런 거 주면 개 웃기겠네

  • HonE마르네스

    HonE마르네스

    8 일 전

    와~브롤스타즈

  • 실크뉴비

    실크뉴비

    8 일 전

    0:00 오우빼요빼요빠

  • 노은찬

    노은찬

    8 일 전

    5:52
    원래 댓글:이 돼지야
    짜오가 읽기:이 돼지색히

  • 이성온

    이성온

    9 일 전

    진렬이롤잘해 ㅋㅋ

  • 다람이

    다람이

    9 일 전

    0:00

  • tv언태일

    tv언태일

    9 일 전

    파뿌리빌리지는끝난것인가요?

  • THINGOCQUYEN NGUYEN

    THINGOCQUYEN NGUYEN

    9 일 전

    너희들 완전 악마야! 사람 들이 촬영 할때 이사람 엄마나 힘든지 알아 다음 부터 악플 달지마 악플 단명 경찰서 신고를 할거야

  • 인간물개

    인간물개

    9 일 전

    쥐라기 좋은데

  • 최은영

    최은영

    9 일 전

    악플사람 파뿌리 더악플달기만하면 신고하고 고소입니다

  • 고래tv

    고래tv

    9 일 전

    0:19초에 강호이가 교차로 하자고했는데 앞에있는 걸로 한덱ㅋㅋㅋㅋ

  • 스틱편집자

    스틱편집자

    9 일 전

    졸릴땐 이o립스

  • 김선

    김선

    9 일 전

    챌린지 잘 하는법




    자세히 보기

  • 내공냠냠

    내공냠냠

    10 일 전

    11:25 밑에 1 반짝거리는거 나왔다는거 아님?

    • 백호TV짭

      백호TV짭

      9 일 전

      신규 브롤러가 아니고 스타파워같은거일수도 있음

  • Kim Yu

    Kim Yu

    10 일 전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악악악악악악악악악

  • 코리아나

    코리아나

    10 일 전

    강호아님 한테 악플 달지마

  • 김없는김밥주먹밥

    김없는김밥주먹밥

    10 일 전

    그냥 롤 하묜 24시간 버티는거 ㅆㄱㄴ이던데.....

  • 이민후

    이민후

    10 일 전

    난 아침에 자고 새벽에 날라다니는 야행성인데요?

  • 정지훈

    정지훈

    10 일 전

    8:30 이때부터 강호이 개 꼴보기 싫네

    • 래희망강지장

      래희망강지장

      9 일 전

      악플러 ㄷㄷㄷㅈ~

  • 뿌숭빠숭

    뿌숭빠숭

    10 일 전

    느금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