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P/CN/ID/VN) 쯔양, 다이어터 비 옆에서 마트 통째로 먹어버리는 먹방 (feat.은퇴 이유 취중 진담) | 시즌비시즌 EP.20

게시일 2021. 01. 07.
조회수 3 916 508
1 055

#비 #쯔양 #먹방
비 최애 유튜버 쯔양 먹방 직관♥ + 진짜 솔직히 밝히는 쯔양 은퇴(했던) 이유
'나로 바꾸자' 컴백 때문에 1일 1식 중인 다이어터 비, 제대로 고문하는 대리 먹방
#tzuyang #RAIN #Jungjihoon #시즌비시즌 #seasonbseason
#참치 #티본스테이크 #스테이크 #연어 #소고기 #살치살

시즌비시즌 Season B Season
댓글  
  • 시즌비시즌 Season B Season

    시즌비시즌 Season B Season

    10 일 전

    💯🎉100만 꾸러기 달성이다!! 다 우리 꾸러기들 덕분인거 알지?
    🙇‍♂️
    2021년 복은 우리 꾸러기들이 다 좝사~ 담주 영상에서 우리 또 축하하자✨

    • 최상인

      최상인

      일 전

      백만 축하드려요

    • Yeongmin song

      Yeongmin song

      3 일 전

      송지율😍😙😙😍아진짜

    • Yeongmin song

      Yeongmin song

      3 일 전

      사랑왜

    • 유하솔

      유하솔

      3 일 전

      100만꾸러기 모으신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이권호

      이권호

      4 일 전

      잘생겼당ㅋㅋㅋ

  • Wind Flower

    Wind Flower

    시간 전

    진짜 맛있게 먹는다ㅎㅎ

  • 정주연

    정주연

    시간 전

    근데 어의가 없는게 런닝맨도 저렇게 제작진이 마음대로 카드가지고 가거나 해?
    너무 어의없고 화나가나네요

  • 방글방글

    방글방글

    시간 전

    쯔양과 엮이지 마요. 제발 쯔양 이미지 안좋아요.

  • Yuki유키

    Yuki유키

    2 시간 전

    6:43 완벽한 포포몬쓰...💕🍖🍗🥩

  • Terry Chong

    Terry Chong

    2 시간 전

    아니 10초는 너무했자나!!!!! ㅋㅋㅋㅋ

  • Terry Chong

    Terry Chong

    2 시간 전

    키야 마트를 통쨰로 빌려버리는 클라스!!!! 역쉬 전 월드스타여!!!!!

  • 원수연

    원수연

    2 시간 전

    대박 웃겨 ㅋㅋㅋ

  • human human

    human human

    2 시간 전

    룰루랄라 ㅂㅇ요

  • human human

    human human

    2 시간 전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쯔몬스

  • human human

    human human

    2 시간 전

    베어그릴스 저리가라

  • Y쌍별

    Y쌍별

    3 시간 전

    형 백만달성 축하해!!!

  • 임가영

    임가영

    4 시간 전

    10:12 굴비 들어 빨리 ㅋㄹㅋㅅㅋㄹㅋㅅㅋㄹㅅㅋㅅㅋㅅㅋㅌㅅㅌㅅㅌㅅ

  • stephanie bryant

    stephanie bryant

    5 시간 전

    😂❤

  • 풕풕풕이

    풕풕풕이

    5 시간 전

    얶이지말지

  • 강승용

    강승용

    10 시간 전

    이곳에서 분식 재료 사면 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소고기

    소고기

    11 시간 전

    헝 제발..그만

  • /이안

    /이안

    12 시간 전

    2:28 댓글 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카 데리고 맛있는거 사주는...우리 이모부 같아.. 이모부 보고싶다

  • 빛나리

    빛나리

    12 시간 전

    아놬ㅋㅋㅋ비가 원래 이렇게 웃곀ㅅ나ㅋㅋㅋ

  • 소우주

    소우주

    14 시간 전

    뭘 계속 때려 ㅋㅋㅋㅋㅋㅋㅋ

  • 메렐님

    메렐님

    14 시간 전

    5:33 역시 트러플이 비처럼 쏟아지네 (바닥에...)
    형 트둥이하고 영상찍어줘 ㅎㅎ

  • 임채현

    임채현

    14 시간 전

    쯔양은 말 특유가 예쁘 비님이 챙겨 주시니 좋네요 두분 인연 이어 가셨으면 좋겠네요 쯔양님은 남에게 부담 지는걸 싫어하네 자기가 않고 갈려고 하니 착하니까

  • JY K

    JY K

    14 시간 전

    와......티몬 뜯는거 미쳤다.......

  • 스트린

    스트린

    15 시간 전

    알고리즘 땜에 여기까지 왔다

  • 아호

    아호

    15 시간 전

    실망

  • melon Y

    melon Y

    16 시간 전

    형 쯔양하고 엮이지 마ㅠㅠㅠ

  • 윤RaRi

    윤RaRi

    16 시간 전

    갑분쯔?

  • 에휴 그냥 순리대로살자

    에휴 그냥 순리대로살자

    17 시간 전

    연루되기 딱좋다 ㅋ 조심하셔요

  • BICMAG_bro

    BICMAG_bro

    17 시간 전

    이 형은 유튜버 제대로 하려고 연예인으로 경력 쌓았구만 ㅋㅋ

  • CG뷔

    CG뷔

    18 시간 전

    아이고오

  • 정뽀로로

    정뽀로로

    18 시간 전

    나중에 히밥 해주세요

  • Monalisa Imperial

    Monalisa Imperial

    18 시간 전

    I love Tzuyang!!!! I love watching her mukhang videos.. thank you for your guesting her!
    More power to your channel Mr. Rain

  • Yulfitri Nesha

    Yulfitri Nesha

    20 시간 전

    This episode are soooooooo funny and entertaining, thanks team for inviting Tzuyang.. we love HER

  • 박교린

    박교린

    일 전

    아 아파라 그만 좀 때려ㅇㅛ

  • Suzie Bee

    Suzie Bee

    일 전

    7:56 북극곰이야?

  • 로또아빠

    로또아빠

    일 전

    3:54쯔양 표정 사랑습당

  • 로또아빠

    로또아빠

    일 전

    ㅋㅋㅋㅋ 보고싶던 쯔양 보고 따라 왔네요ㅋ 비님 성격좋네ㅋ 구독~

  • 트베

    트베

    일 전

    아내분께서 지켜보고 계십니다.

  • 유롄'

    유롄'

    일 전

    다음엔 먹방 유튜버 히밥님 밥 사주시면 안돼요옹~?

  • Kulit Banas

    Kulit Banas

    일 전

    Just subscribed to this channel... This collaboration is just amazing... I enjoyed it so much

  • kay han

    kay han

    일 전

    대단한 쯔양 멋진 Rain

  • 팍제이팍제이

    팍제이팍제이

    일 전

    쯔양 너무 보기싫다ㅜㅜ 저렇게 철판 깔고 방송하는... 실제로 만나면 꼭 이야기 해드리고싶다

  • XOXO 치스

    XOXO 치스

    일 전

    more collab w tzuyang plssss

  • [돌]갱스터

    [돌]갱스터

    일 전

    ㅋㅋㅋㅋ너무 보기 좋아요 ㅠㅠㅠ

  • 제로

    제로

    일 전

    아니 전혀 괜찮아는 괜찮다는 거야 안괜찮다는 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맹그러

    맹그러

    일 전

    연기력이 갈수록 떨어지냐

  • 김수지

    김수지

    일 전

    ?
    뜻밖의 트러플오일영업..

  • Yuyoung Park

    Yuyoung Park

    일 전

    라떼 is🐎

  • LEMSI ANGU

    LEMSI ANGU

    일 전

    The show was so good...laugh a lot..stay safe and lot of love.

  • sakshi Tyagi

    sakshi Tyagi

    일 전

    Saranghe from india rain sir🙆💜💜💜 more respect from india..rain sir I loved your song bad boy very well....gamsabinda🙏

  • CY K

    CY K

    일 전

    마이도 쳐먹었네

  • 깡통은이

    깡통은이

    일 전

    1:17 읭??? 이거 자막이 잘못됐는데영!!!

  • 김현성

    김현성

    일 전

    진짜통채로빌린건가여?

  • Pinky Gnome

    Pinky Gnome

    일 전

    개재밋네진짜 ㅌㅋ

  • 힝구의 게임 나라

    힝구의 게임 나라

    일 전

    헉 ㄴㅇㄱ

  • 이진주

    이진주

    일 전

    트러플오일 사고싶어지네요ㅎㅎ

  • sunshine Y

    sunshine Y

    일 전

    쯔양 귀여워~~^^
    저 몸매로 다 들어간다는게 진짜 와~~~~~
    대~박~~
    짱이여 ㅎㅎ~~
    나도 먹고싶다 ㅜㅜ

  • Luc경아

    Luc경아

    일 전

    북극곰 ㅋㅋㅋㅋ

  • ㅇㅇ

    ㅇㅇ

    일 전

    쯔양님 진심 내 반의 반정도밖에 안될거같은데 먹는거는 내 네배는 먹는듯 진심 볼때마다 감탄 와 4:51에서 현실 우와했네
    +근데 비님은 내 두배는 될텐데 내가 비님보다 두배는 먹을듯ㅋㅋㅋㅋㅋㅋㅋ

  • Michelle Icel

    Michelle Icel

    일 전

    OMG

  • 그녀별

    그녀별

    일 전

    나이드니깐 비가 머찌네 ㅎㅎ 몰랐었엉

  • 뒤죽박죽

    뒤죽박죽

    일 전

    비님 멋진거 알쥐만..
    나님은 태희느님이 좋아 비시즌 본다..ㅋㅋ

  • 씹낑

    씹낑

    일 전

    비 진짜 ㅋㅋㅋ 어깨 어ㅐ케 늡어

  • 최주영

    최주영

    일 전

    형 너무하네 ...

  • 최영

    최영

    일 전

    형 그냥 해

  • BayBee Gee84

    BayBee Gee84

    일 전

    Truffle oil was the only item he got for free?! What were you trying to get, oppa, that you bypassed hella items?! And the way you watched her eat...? I wish I was on her seat. But really, that and how you two interacted was really great. Btw, you need to bring back KCM.

  • 앗쩨랄

    앗쩨랄

    일 전

    아니 저 여자가 왜 여기나와ㅡㅡ
    일진이라서 대우해주는건가

    • k눈이 부시게

      k눈이 부시게

      일 전

      허위사실 퍼트리지마라 학폭의 피해자다 그사람 고소했던걸로 안다 검색해봐라 허위사실유포 갭쳐

    • 참계란

      참계란

      일 전

      왜 ㅋㅋ 부럽냐? ㅋㅋㅋ 어휴 찌질이

  • 전혜미

    전혜미

    2 일 전

    북극곰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choi jd

    choi jd

    2 일 전

    아 재밌네 ㅋㅋㅋㅋ 비 쯔양

  • Michi D

    Michi D

    2 일 전

    Rain is so cute!!!

  • 작은빌더정권 Tinybuilder

    작은빌더정권 Tinybuilder

    2 일 전

    6:27 찐 리액션ㅋㅋㅋㅋ

  • oasis *

    oasis *

    2 일 전

    비 피지컬 봐ㅠㅠ 미쳤다 그냥..

  • 화랑

    화랑

    2 일 전

    전생에 암사자였나 먹방이 사바나급이네

  • 수연성수용

    수연성수용

    2 일 전

    와우! 구독자 100만 넘었네요.
    축하합니다.
    기다리고 있었거든요

  • بي سي اي pca

    بي سي اي pca

    2 일 전

    omg, the girl looks like Park ha sun soooo much😆😆😆😆

    • بي سي اي pca

      بي سي اي pca

      2 일 전

      even sound like her😅😅

  • 이발가락TV

    이발가락TV

    2 일 전

    ㅎㅎ

  • LIZA MULEH

    LIZA MULEH

    2 일 전

    Im just happy Tzuyang is back

  • kaka o

    kaka o

    2 일 전

    2:32 전혀! 괜찮아~

  • shaina semira

    shaina semira

    2 일 전

    Tzuyang☺💕💕💕💕💕💕

  • 이도현

    이도현

    2 일 전

    잘봤습니다

  • Jeniffer Salinas

    Jeniffer Salinas

    2 일 전

    I really like watching Tzuyang while eating! ❤
    And I am so glad to watch this video because it has her and Rain!

  • 이곰

    이곰

    2 일 전

    근데 진심 쯔양이랑 결혼해서 애기를 낳았는데 쯔양이면...식대만 월 5천나가긋네ㅋㅋㅋ

  • 이경희

    이경희

    2 일 전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빛나는인생되세요 ~^^

  • Mega Yoo

    Mega Yoo

    2 일 전

    나 그냥 너므 좋아요.
    비씨도 좋고 잼나고.
    구독 눌러요 ㅎㅎ

  • sunny lee

    sunny lee

    2 일 전

    쯔양은 되게 양심적인 분이신것 같아요~ㅋㅋ

  • 이채령

    이채령

    2 일 전

    김태희씨가 게스트로 나오는게 내 소원이다 증말.. ㅠㅠㅠㅠㅠㅠ

  • 문제로다이것인가

    문제로다이것인가

    2 일 전

    스케일보소 백화점을 빌렷네

  • EC Aurora

    EC Aurora

    2 일 전

    비 너무 앙상하게 말랐네. 살이 조금만 붙으면 더 젊어 보일 듯.

  • Rvls Slvr

    Rvls Slvr

    2 일 전

    tzuyanggggg😍

  • 여니요뇨

    여니요뇨

    2 일 전

    엥 착시현상인가 쯔양 왜이렇게 작지??

  • 4일3박

    4일3박

    2 일 전

    쯔양님최고

  • 박한나

    박한나

    2 일 전

    The curved engine coronally level because engine neurophysiologically brake underneath a overrated card. discreet, ossified millimeter

  • 106-20-엄인영

    106-20-엄인영

    2 일 전

    와.,,............

  • 자기야사랑해

    자기야사랑해

    2 일 전

    아이고 뭐든 대단 하네요
    ㅎㅎㅎ

  • do wkr

    do wkr

    2 일 전

    이렇게 괜찮은 연예인이 숨겨져(?)있었네.. 유튜브하는거 되게 잘하신듯 ㅎㅎ 비 극호됐따 ㅋㅋㅋ

  • Sumarni R

    Sumarni R

    2 일 전

    🥰🥰

  • 오이없지

    오이없지

    2 일 전

    아니 외국인이 왜이리많어

  • Myunh Hoon Lim

    Myunh Hoon Lim

    2 일 전

    6: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영상의 하이라이트

  • kichan meow

    kichan meow

    2 일 전

    so cute😂

  • 후잉빔

    후잉빔

    2 일 전

    우와 정말 멋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