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호창. 술집난동 (풀영상)

게시일 2021. 02. 27.
조회수 999 538
538

빵송국
빵송국
댓글  
  • *강참치교

    *강참치교

    6 시간 전

    이호창이~ 이런 작은것들에:휘둘리지 말고. 그 꿈을 넓게 활짝 펴시길~^^ 짝짝짝찌•ㄱ
    :.식사.후의 그 커피.한잔의:여유와 같은. 젊은 그대를^^ 위하ㅣ 기도드리겠읍니다!아멘~

  • 이호창 빨리 전화해 나 미치는꼴 보고싶어?

    이호창 빨리 전화해 나 미치는꼴 보고싶어?

    7 시간 전

    내 남자가 너무 괴로워해서 가슴아파ㅜㅜ

  • 고양이

    고양이

    16 시간 전

    진짜 술집알바하는데 저런사람 민폐임

  • 포몬 in 창호

    포몬 in 창호

    일 전

    호창씨 낮술 좋아하는구나... 나랑 잘 맞네♡♡

  • jung oh

    jung oh

    일 전

    바사장님이 이호창사장님말만믿고 손님들에게 계산안받고보냈는데 김갑생할머니 돌김 큰거한장주셨데요ㅜㅜ

  • 꾸기야보라해

    꾸기야보라해

    2 일 전

    아유..GGS미래전략실 또 동영상때문에 고생좀하시겠다...

  • 슬픈고양이

    슬픈고양이

    2 일 전

    아니 이 영상 올린 사람도 웃긴게 호창씨가 술값까지 내주셨는데 이걸 올리네요 ㅋㅋㅋ 그럼 받질 말던가

  • 마카오박

    마카오박

    3 일 전

    재벌을 쉴드쳐주는 이상한나라 대한민국

  • 태하

    태하

    3 일 전

    왜 지호지방시가보이지;;

  • 안태훈

    안태훈

    4 일 전

    1:32 ???:월월월

  • crystal

    crystal

    4 일 전

    이 남자 위로해주고 싶다🤭.... 아 진짜 큰일이넼ㅋㅋㅋㅋㅋ

  • 찌요미

    찌요미

    5 일 전

    손가락 튕기는 모습에 왜 내 마음이
    내려앉지? 후

  • 뭐래

    뭐래

    5 일 전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들 존나 네이버 기사 댓글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 뚜히

    뚜히

    7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친유튜브에는 왜이리재밌는사람들이 나오고 나오고 또나오는거야 미친개웃겨돌겠다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henry Kim

    henry Kim

    7 일 전

    아니 조회수를.겁나 높은데 왜 구독을 안해주냐 애들이

  • 이왕국 Coreano Guk

    이왕국 Coreano Guk

    8 일 전

    거봐라 내 언젠가 점마 쏠줄 알았다

  • 츄삐까츄

    츄삐까츄

    9 일 전

    이런걸 멋짐폭발이라고 하는거다

  • 미스터킴

    미스터킴

    9 일 전

    지호지방시

  • 밍밍구스

    밍밍구스

    10 일 전

    모자이크 해도 너무 민수 아니냐 ㅋㅋㅋㅋㅋ

  • 소신

    소신

    12 일 전

    연기력 대박이야...

  • sun jin

    sun jin

    12 일 전

    김갑생할머니김 불매중입니다. 3일차지만 절대 안사먹으려구요. 원래 아이들한테 좋지않답니다.

    • watch deez

      watch deez

      7 일 전

      여기 김은 사는게 불가능하지 않나요?

  • I luv MuzNtrav

    I luv MuzNtrav

    13 일 전

    대한민국에도 저렇게 사람냄새 나는 재벌은 처음 봤습니다..근데, 열정도 가지고 계신가요? 세상은 당신이 없으면 돌아가지 않습니다.

  • 바다

    바다

    13 일 전

    그를 한마디로 정리한다면
    젠틀... 그 자체

  • 난난

    난난

    13 일 전

    진짜 재벌이었구나...와아.....ㅋㅋㅋㅋ

  • 이승재

    이승재

    13 일 전

    연기 졸라못하네 이런 영상올리는 이유는 뭐지? 술취한척 연기라도 제대로하던가 드럽게 못하네

    • 태크팩

      태크팩

      12 일 전

      허이구 승재야 ㅠㅠ

    • 김하람

      김하람

      13 일 전

      승재야ㅋㅋㅋ.....

  • laver public John

    laver public John

    14 일 전

    이호창 당신의 팬 사랑해요 김갑생할머니김

  • 김범수

    김범수

    14 일 전

    김갑생 할머니 김에서 코로나 사태 전까지 일하던 대리입니다 가끔 회식하고 자주 같던 바인데요 사장님이 그 사건 이후로 저렇게 힘드셨는지 몰랐네요.. 항상 멀리서 도촬 영상만 보면서 저한테 베푸셨던 호의와 면접날 저한테 휼룡한 인제가 들어왔다고 하셨던 게 생각나네요 그날을 생각하면 죄송할 따름입니다.

  • 코코동혁

    코코동혁

    15 일 전

    어? 끼부리네?

  • 루돌프 녹용을 너에게 줄래

    루돌프 녹용을 너에게 줄래

    15 일 전

    호창❤ 하~이! 에이치~ 아~이~!!

  • 김또메

    김또메

    15 일 전

    본부장님 안주는 김갑생할머니김

  • 니나노에헤라디야

    니나노에헤라디야

    16 일 전

    아놔 김갑생주식 떡락하겠네ㅜㅜ 그래도 망하진 않겠지 줍줍갑니다!!

  • 윰무

    윰무

    17 일 전

    이거 비대면데이트 후임?ㅋㅋㅋㄱ

    ㅋㅋㄱㅋㄱㅋ

  • 권정열에돌아버린대한민국여고생

    권정열에돌아버린대한민국여고생

    17 일 전

    아 귀여워ㅋㅋ

    • 권정열에돌아버린대한민국여고생

      권정열에돌아버린대한민국여고생

      17 일 전

      약속된 금액 이체 바랍니다.

  • Mina Yu

    Mina Yu

    17 일 전

    이 정도면 깔끔하게 노는 거 아닌가요? 제목 보고 내가 아는 그 사람 맞나 급하게 들어왔는데 제발 자극적인 문구로 사람 낚는 것 좀 그만 하세요. 이호창씨 참 착한 사람인데 이번에 괴한 제압한 것 뿐만 아니라 미담 많고 절대 이미지 만드려고 하는 행동 아닌 거 오랫동안 봐와서 압니다. 앞으로 이런 자극적인 제목으로 사람 안낚았으면 좋겠네요

  • 고승현

    고승현

    18 일 전

    0:20 1초 주단태

    • Jin-Oock Jeong

      Jin-Oock Jeong

      17 일 전

      ㅁㅊ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영도의자부심

    영도의자부심

    18 일 전

    근데 누구임

  • 이맹맹

    이맹맹

    18 일 전

    GG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세희

    세희

    18 일 전

    난 이거 처음보고 진짠줄 알았잖아.... ㅋㅋㅋㅋㅋㅋ

  • k k

    k k

    18 일 전

    중경삼림의 한 장면같은 분위기예요 호며들었다

  • 이경호

    이경호

    18 일 전

    그래서 이게 왜 유명한거야

  • a s

    a s

    19 일 전

    아니 이호창씨 이렇게 안 봤는데 진짜 실망...

  • hyun

    hyun

    19 일 전

    한국에 유수 기업 죽이기 일삼는 국회의원들에 농간에 놀아나면 않된다ㅎ 음모론을 일삼고 동영상.등으로 없는 논란만들어 내는 국회.x들아. 어림없지ㅎ 이호창 제발가만이 나둬라. 한국에 경제 다 말아먹을 셈이냐. 국민은 다 안다 이호창만큼 인성바르고 청렴자없다는 것을.ㅎ

  • 김민수

    김민수

    19 일 전

    걍관종

  • 황필립

    황필립

    19 일 전

    이걸 난동이라고 표현하다니요 ㅡㅡ;;;

  • 우엉

    우엉

    19 일 전

    댓글들 ㄹㅇ 광기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어색오이

    어색오이

    19 일 전

    아 너무 큐트하다 내 남자

  • linen fragrance

    linen fragrance

    20 일 전

    죽인다 주단태

  • Dkling Tuuguu

    Dkling Tuuguu

    20 일 전

    외국인이다 그래서 이호창은 누구냐

  • 힝아힝아

    힝아힝아

    20 일 전

    여기 합정에 바먼트잖아ㅋㅋㅋ 이걸 여기서 찍네

  • 제갈박사tv

    제갈박사tv

    20 일 전

    진짜 어이가 없다. 헐~~ 재벌들은 술도 못마시냐? 답없는 나라. 이호창 본부장을 수호하라!! 깁갑생회장님이 노하신다.

  • Jeong Hae Jeong

    Jeong Hae Jeong

    20 일 전

    핸드폰 좋은거 쓰시네....재용이형이 선물하셨나보네

  • W h

    W h

    21 일 전

    다음영상제목 : 대한민국 재벌그룹 '김갑생할머니김' 차기후계자 이호창은 학창시절 학교폭력 가해자였다?

    근데 알고보니 피해자거나 피해자 도와주는 착한쪽이여야함

  • 이다훈

    이다훈

    21 일 전

    이젠 댓글에서 마져.....컨셉에 미쳐써 다들.....

  • 정유정

    정유정

    21 일 전

    난 이제 이호창씨 영상만 보면 안쓰럽다.. 워낙 인물이 좋으니 셀럽 느낌이라 다른 재벌들보다 행동 하나하나 화제 되고 욕먹을 일도 많은듯.. 악플달리는게 무슨 연예인 급이야 ㅠㅠ

  • 김똥꼬

    김똥꼬

    21 일 전

    나 저기 자리에 있었는데 한턱 쏘겠다고 하고 그냥 클러치들고 나가시더라. 근데 실제로 보니까 진짜 소소한 척하는 왕재벌포스임.

  • 빡이TV

    빡이TV

    21 일 전

    호창이형 같이 영상촬영한번 하시죠 좋은컨텐츠 있습니다.

  • 보나당Bonna

    보나당Bonna

    21 일 전

    춤ㅋㅋㅋㅋ겁나웃겨

  • 5252ᅪᅴ

    5252ᅪᅴ

    21 일 전

    이호창 요새 뜸하네 뭐하나?

  • dsgdfahhj

    dsgdfahhj

    21 일 전

    댓글이 더 웃겨 ㅋㅋ미치겟다 ㅎㅎㅎㅎㅎㅎ

  • Taewon Kwon

    Taewon Kwon

    21 일 전

    엇. 여기 희극인도 촬영했던곳 아닌가?

  • 조수아

    조수아

    22 일 전

    조회수 미쳤네 ㅋㅋㅋㅋㅋㅋ

  • 에뒤슨

    에뒤슨

    22 일 전

    와 그와중에 재벌이라고 핸드폰 기종 최신으로 바꾼 거 봐.. 택조아재 폰에서 바꼈네...

  • 서크서크

    서크서크

    22 일 전

    ? 뭐야이거 왜 89만ㅋㅋㅋ

  • Mable

    Mable

    22 일 전

    여기서는 쿨한척 돈 잘쓰네 블라인드 캡쳐봤는데 본부장바뀌고 명절에 보너스는 커녕 김갑생할머니김 한박스도 안챙겨준다더만.. 가식덩어리

  • 꽃수닝

    꽃수닝

    22 일 전

    이정도면 얘 진짜 재벌임 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ㅈㄴ웃겨

  • 뭐임마

    뭐임마

    22 일 전

    아니 댓글들 다 하나같이 컨셉 확실한 거 봐 진짜 너무 무서움 그냥 하나의 거대한 이호창 유니버스에 같힌 것 마냥 다들 이호창 세계에서 사는 사람들같애 연기란 걸 알면서도 댓글을 진짜 여론 처럼 다는 게 다들 이호창에 진심이구나.. 찐 광기 너무 웃기네

  • 발리박

    발리박

    23 일 전

    재벌은 주정도 클라스가 다르구나,, 개 세련됐다,,

  • ᄇᄉᄋ

    ᄇᄉᄋ

    23 일 전

    0:56 앙증맞아...

  • 김머시기

    김머시기

    23 일 전

    이렇게 몰래 사생활 찍는건 좀..,
    아무리 알려진 기업가라지만...
    공인의 삶이란 피곤하네요

  • 설규선

    설규선

    23 일 전

    뭐고 이거 첨에 봤을때 진짜 기업 사장이 난리친줄 알았는데 캐릭터였네 ㅅㅂ

  • 전우진

    전우진

    23 일 전

    아니 근데 이오창이가 뭘 그리 잘못했어 너들 땅을 팔아먹었기를해 집을팔아먹었기를해 우리나라 여까지먹여살린거가 다 대기업 빠워야 명문가 무너지면 나라도 무너지는거여 이오창이 응원한다

  • 다람쮸

    다람쮸

    23 일 전

    호창씨, 왕관의 무게가 힘들어도 꿋꿋히 견디는 모습 배우고 갑니다. 감히 이런말 해도 될지 모르겠지만 술마시고 춤출때는 귀엽고 은근히 인간미도 넘치시는 것 같네요.

  • 신동갑팬이다

    신동갑팬이다

    23 일 전

    이호창 소중하니까 찍지 마라 범죄다

  • Parops Popo

    Parops Popo

    23 일 전

    이호창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가즈아!!!

  • DAMON Shoulder ah pa

    DAMON Shoulder ah pa

    24 일 전

    누군진 모르겠지만 진짜.. 유명인들의 삶은 너무 피곤한것 같다.. 이런거 좀 찍어서 올리고 하지마라 개인 생활이 다 있는건데 사업한다고 다 사생활 노출시키고..

  • Tulip

    Tulip

    24 일 전

    1:36 역시 유학파.. 발음이 오리지날이네..!

  • ireum32

    ireum32

    24 일 전

    이호창 영상 좀 많이 좀

  • Mid Zy

    Mid Zy

    25 일 전

    1:25 이호창 본부장 배포 봐라 인성이 다른 사람 입에 오르고 내릴 그럴 사람이 아니다.

  • --

    --

    25 일 전

    다들 오해하고 계신것 같은데
    단순히 저분이 유명인이라 제보한게 아니고
    한턱쏘겠다고 해놓고 돈안내고 먹튀해서 제보한 겁니다.

  • 무장공비 임형철

    무장공비 임형철

    25 일 전

    이호창 본부장이 강남 클럽에서 더럽게 노는거 봤다는분들 입다무세요 이호창 본부장이 어디 클럽에서 놀 그릇입니까? 이호창정도면 룸 빌려서 매일 놀아도 돈이 남아도는 사람인데 님들이 이호창을 어찌 클럽에서 봄 제발 어그로 끌다가 인실좆 당하지마시고 다무세요

  • 还没见过世面的井底之蛙

    还没见过世面的井底之蛙

    25 일 전

    환호소리가... 한사랑산악회 회원들 같은데...

  • 나나코

    나나코

    25 일 전

    합성일 수 있으니까 결과 나올때까지 중립기어

  • 견우

    견우

    25 일 전

    댓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기인데 자꾸 재벌재벌 돈많아서 뭐하냐 이지랄하네 존나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윤정수

    윤정수

    25 일 전

    이분 정체가 뭔가요?
    집에서 와이프 몰래 술먹는 영상 찍던분 맞죠??

  • 밀크티

    밀크티

    25 일 전

    연기 ㅈ나 잘해 ㅋㅋ

  • 으음

    으음

    25 일 전

    이게 뭐야 ㅅㅂ...

  • 권유리

    권유리

    26 일 전

    나 이제 울 것 같아 댓글들까지 컨셉 제대로 잡음 착각하는 사람들까지...진짜 돌겠음 너무 웃김

    • 고양이의낙원

      고양이의낙원

      8 일 전

      저의 요 최근 엔도르핀이에요...

  • Free dom

    Free dom

    26 일 전

    이게 바로 재벌의 삶이구나 ㅋ

  • 노루

    노루

    26 일 전

    아돈워나할츙~♡

  • 담킴

    담킴

    26 일 전

    금수저도 ㄱ ㅏ 끔 은 외.롭.다....

  • 김다혜

    김다혜

    26 일 전

    0:56 춤 추는거 넘 ㄱㅇㅇ...

  • water earth

    water earth

    27 일 전

    손으로 딱딱하는거 진짜 너무멋있네... 최면걸릴것같아

  • 김과자

    김과자

    27 일 전

    0:45 참나 멋진거 어이없다

  • 부들이

    부들이

    27 일 전

    저 2월에 시킨 김 아직도 못받았다고요.. 인스타 댓글남겨도 답변없으시고 고객센터 연결도 계속 안되네요.. 진짜 너무하신거 아닌가요?

  • 김더비

    김더비

    27 일 전

    여기 사장님 매드몬스터에 탄이오빠랑 존똑이던데... 스윗하시고 진짜 존잘임 ..

    • Sorry, I'm tipsy

      Sorry, I'm tipsy

      25 일 전

      귓불이 그렇게 매력포인트라던데 맞나요?

  • Taeyang Hong

    Taeyang Hong

    27 일 전

    욕은 욕대로 해대면서 김은 또 매일 밥상에 올려놓잖아? 이렇게까지 이호창 까는 이유가 뭐야 이호창 없으면 나라 답 없다.

  • 이똥꾸뿡빵아!

    이똥꾸뿡빵아!

    27 일 전

    아니;; 이호창 본부장님도 사람인데 진짜 다들 너무 한다 대한민국 사람들 뭐 하나 터지면 억까하는 거 진심 극혐임 적당히 좀;;;;

  • 싸키

    싸키

    27 일 전

    저날 ㄹㅇ 공짜로 술마셨는데 감사했습니다

  • 토코로고{스틱파이터},

    토코로고{스틱파이터},

    27 일 전

    심각

    • 토코로고{스틱파이터},

      토코로고{스틱파이터},

      27 일 전

      낚인거 현타

  • 세베루스 스네이프교수

    세베루스 스네이프교수

    27 일 전

    안녕하세요. 이호창 본부장의 고등학생 시절 선생인 세베룻이라고 합니다. 이호창 학생은 항상 모범적인 태도로 수업에 참여했지만 친구를 내사람이라 부르며 사회성을 기르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던 친구였습니다. 이호창 학생은 겉으로 딱딱할 수 있지만 내면은 여린 아이입니다. 모두 악플을 멈춰주시고, 이호창 본부장에게 선의의 댓글을 달아주시기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호창아, 힘내도록 하거라.

    • 영 남 회 장

      영 남 회 장

      23 시간 전

      교수님 거기 혹시 지옥이세요 ㅜㅜ

    • 쥐덫

      쥐덫

      13 일 전

      ㅈㄴ웃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남궁민

      남궁민

      17 일 전

      ㅋ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 JW

      JW

      20 일 전

      이건 노잼 뇌절

    • 세베루스 스네이프교수

      세베루스 스네이프교수

      23 일 전

      @에뒤슨 호그와트 제 283회 졸업생 명단 가장 첫번째 페이지에 호창이의 이름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