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명절인데 잔소리 듣고 있지(ITZY)? 평범하게 살든 말든 내버려 둘래? 어차피 내가 살아 내 인생 내 거니까 / [문명특급 EP.170]

게시일 2021. 02. 11.
조회수 1 329 127
124

ENTP 대표주자 ITZY 노래 너무 당당해서 무서울 지경인 거 있지?
솔직히 ENFP(재재)는 살짝 상처받을 뻔함;;
그래도 이 영상 다 보고 나면 명절 스트레스 싹 날아가는 거 있지?
#있지 #ITZY #NOTSHY #WANNABE #ICY #DALLADALLA
프로듀서/하현종 진행/이은재 구성/이은재 이규희 윤지애 촬영/오채영 전재원 조문찬 이민예 이소민 최송인 디자인·CG/김하경 담당인턴/권나영 이세정 마케팅/SBS M&C 남승훈 김유진 정아름 편집도움/최지슬 조연출/김혜민 오한주 연출/홍민지 제작지원/유비소프트

문명특급 - MMTG
댓글  
  • 문명특급 - MMTG

    문명특급 - MMTG

    개월 전

    1:33 의상 컨셉 전달 못 받으셨어요?;;
    2:50 세상 힙한 재토의 잉글리쉬 검수 타임😎💯
    6:06 단체로 엇박에 홀려버린 ITZY
    7:14 잊혀져서 살다가 인성 바닥난 재토👽
    13:35 ITZY가 핸드폰 배경으로 해둔 🎊맹구리아🎊
    14:25 아 나 달라달라 때 에리얼🧜이었는데^^
    16:00 안녕하세요 다현 언니~ 어 그래 예지야^__^
    19:22 아악😲‼️ 왜 사람을 차욬ㅋㅋㅋㅋㅋㅋㅋ
    20:31 채령 교수님👩‍🏫 여전히 모르겠는데요ㅠ
    22:24 귀øㅕ니가 인정한 인소 인간 신.류.진.
    24:54 낫샤이가 사랑 노래였다고라고라?!!😮
    27:04 힘든 재재 안아주는 따수운 💖있깅이들💖

    • 저스트 라잌믿

      저스트 라잌믿

      개월 전

      이집 센스 맛집이네

    • Telur Dadar

      Telur Dadar

      개월 전

      @Rosie ah, it makes sense. ive seen a couple videos of them with no eng sub. thanks!

    • Rosie

      Rosie

      개월 전

      @Telur Dadar i think its because there are some videos that are never gonna have subs, so they put ENG on the title and in the tumbnail to let us know that there is gonna be subtitles

    • Bardagul Goro

      Bardagul Goro

      개월 전

      Thank you so much for this fun filled video. Worth the wait ❤️❤️❤️

    • Nature Love

      Nature Love

      개월 전

      Yayyyy !!!! Thank you so much for the English Subtitle💖😘

  • highskies

    highskies

    33 분 전

    Why does the introduction remind me of Bubble Guppies-

  • Nrsyzwanidah mslan

    Nrsyzwanidah mslan

    21 시간 전

    Im think this is my first time see someone hug jaejae not just 1 but ALL OF THE MEMBERS... JAEJAE SO LUCKY

  • Reuкoz

    Reuкoz

    일 전

    5:43 조금만 돈을 달라 ㅋㅋㅋㅋㅋ아 예지얔ㅋㅋㅋㅋㅋㅋㅋ
    6:20 ㅋㅋㅋㅋㅋ댕웃긴데 유나가 틀리니까 채령이가 안아주고 채령이가 틀리니까 류진이가 안아주는거 너무 사랑스럽다ㅠ

  • 광야를 떠돌고 있는루피

    광야를 떠돌고 있는루피

    일 전

    유나 진짜 사랑스럽다...❤️

  • A Choi

    A Choi

    일 전

    유 걸 이채령 키미 투머치웃겨 걸

  • 2 1

    2 1

    일 전

    19:39 말티쥬 소리나

  • Talk about

    Talk about

    2 일 전

    채령이가 "우리 놀리시는거 아니지?" 라는데 원래 재재 스타일이 그게 몸에 베인 스타일이라ㅋㅋㅋㅋㅋㅋ 근데 있지도 서로 놀리는거 존나 잘해서 달라 설명 존나 헷갈려요ㅋㅋㅋㅋㅋ 근데 다른거라면 있지는 정면으로 놀리고 재재는 우회좌회 다 하죠

  • Talk about

    Talk about

    2 일 전

    2분 10초? 쯤에 누가 코먹었어요 누구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박지성이앙큼boy야

    박지성이앙큼boy야

    2 일 전

    유나가 재재언니 좋아하는거 너무 귀엽다 ㅠㅠㅠㅠ

  • Reagan Williams

    Reagan Williams

    3 일 전

    YUNA IS SO FUNNY IN INTERVIEWS

  • ㅇㅎㅈ

    ㅇㅎㅈ

    3 일 전

    와 유나 뭐야 이렇게 러블리한 사람이 세상에 있다니

  • t.L

    t.L

    3 일 전

    17:48 여기랑 18:04 여기 스포츠 중계하는것 같아요 ㅋㅋㅋㅋ
    17:48 18:04

  • Leuni

    Leuni

    3 일 전

    저도... 저도 재재언니 한테 달려가 허그한번 하고 싶어요 ㅠ

  • z z

    z z

    3 일 전

    와 30분짜리 였네.. 잇지 처음보는데 진짜 매력있다 다들. 한 명도 안빼놓고 다 예능도 잘하고 개성 넘치네. 잠깐 잠깐 나오는 노래들도 중독성 오짐..이래서 인기 많구나.

  • 정진우

    정진우

    4 일 전

    아니 서로 그럴 수 있어 하는거 왜케 웃기냨ㅋㅋㅋㅋㅋㄹㅋㄹㅋㅋㅋㅋㅋㅋ

  • ephedrine

    ephedrine

    4 일 전

    6:29 “sorry” YUNA THAT WAS CUTE! 😭

  • YasssRiri

    YasssRiri

    5 일 전

    HuSseY

  • lu

    lu

    5 일 전

    i love how they always include the staff laughing or just screaming lmao

  • sweet holik

    sweet holik

    6 일 전

    5;15 채령 너무귀엽닼ㅋㅋㅋㅋ

  • 강쥐

    강쥐

    7 일 전

    채령ㅋㅋㅋㅋㅋ민수ㅋㅋㅋㅋㅋㅋ

  • 강쥐

    강쥐

    7 일 전

    아 인사하는거ㅋㅋㅋㅋㅋ아귀여워

  • 강쥐

    강쥐

    7 일 전

    아 류진 너무 ㄱㅇㅇ ㅜㅜ

  • 마라탕먹고싶다

    마라탕먹고싶다

    7 일 전

    문특 볼때마다 느끼지만 재재님이 진짜 연예인 분들 편하고 재밌게 잘 해주시는 거 같아요 짱이에요 화이팅😋

  • Mare dibu

    Mare dibu

    7 일 전

    18:15 Ryujin 😭😭😍😍

  • Ginger 08

    Ginger 08

    8 일 전

    Anjir bengek gue nontonya😭👍

  • yzzabebe_25

    yzzabebe_25

    8 일 전

    Stray kids when??

  • 에비앙

    에비앙

    8 일 전

    아아앙 유나 사랑둥이야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애기들ㅠㅠㅠㅜㅠㅠ

  • Nicole Sumile

    Nicole Sumile

    9 일 전

    10:24 I still wonder who's the owner of that laugh

  • F Iz

    F Iz

    9 일 전

    진짜 멤버 하나하나 너무 다정하고 착하고 귀엽다ㅠㅜㅜㅠ

  • Zay Shin

    Zay Shin

    9 일 전

    ITZYYYYYY❣️

  • ruthsy__9x

    ruthsy__9x

    9 일 전

    AHHHH THEY LOOK SO HAPPY OMYGOD. THEYRE SO COMFORTABLE AND THEYRE SO MUCH OF THEMSELVES HERE. THANK YOU SO MUCH, JAEJAEEEE. IM NOW A FANNN

  • 뚜왑

    뚜왑

    9 일 전

    프랑스 댄스는 다르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Woody

    Woody

    9 일 전

    3:48 내 최애 부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예쁜사람 보면 짖어요

    예쁜사람 보면 짖어요

    10 일 전

    허억...류진이 진짜 잘생겼다......ㅠㅠ 갠팬추가요 ㅜㅠㅠ

  • A.J. W

    A.J. W

    12 일 전

    Go ahead Jae Jae, get your Just Dance bag🤑

  • 콩토리

    콩토리

    13 일 전

    유나 진짜 사촌동생 재질이다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

  • 김김

    김김

    13 일 전

    진짜 유쾌하고 너무 보기좋다 있지ㅠㅠ 꽃길만 걷자

  • 김예준

    김예준

    13 일 전

    썸네일 예지 왜이렇게 귀엽누?

  • A

    A

    14 일 전

    10:51 문특 모자이크 왜한건데?ㅋㅋㅋㅋㅌㅌ

  • 나동이林

    나동이林

    14 일 전

    엠씨 여자야? 남자야? 음........

  • GIOVANNA DLB

    GIOVANNA DLB

    15 일 전

    I'M CRYING THEY ARE INCREDIBLE

  • hwngin cherry

    hwngin cherry

    15 일 전

    Omg I think itzy coming onto showterview would be so entertaining

  • 홍준택

    홍준택

    15 일 전

    왁왁왁 왓츠딧스 맘맘마 마미스테잌

  • 정민

    정민

    16 일 전

    온앤오프 나오신 거 보고 너무 유쾌하고 열심히 사셔서 유튜브까지 다 봤는데 정~~말 진행 흐름이 너무 좋네요 잠도 푹 못 주무시고 달려가시는 거 같은데 지금 이렇게 열정적으로 달려오신 거 꼭 보답받으실 거예요 제가 장담합니다 파이팅ᄒᄒᄒ건강 잘 챙기세요 재재 님

  • 오니

    오니

    16 일 전

    유나 뭐야 달려가서 안아주는거ㅠㅠㅠㅠ진짜 행동 너무 이뿌다

  • 선인장

    선인장

    17 일 전

    외계인 컨셉 풀피리 때처럼 뜬금없어서 재밌어요 ㅋㅋ

  • play king of

    play king of

    17 일 전

    18:08
    18:42
    18:51

  • So Mini

    So Mini

    19 일 전

    예지님 바지 브랜드 어디껀가요?

  • Anna Mémé

    Anna Mémé

    20 일 전

    Ok I'm waiting for the novel

  • Arasha Clairevelyn

    Arasha Clairevelyn

    21 일 전

    😅❤️

  • 지또지

    지또지

    22 일 전

    와...지토ㅜㅜ되게 재밌었는데ㅠㅠ추억돋네
    와..핵맨게임...진짜 좋아했는데ㅜㅜ

  • ChoiShin Ryu Jisu

    ChoiShin Ryu Jisu

    22 일 전

    The way they used the Dahyun cat meme sent me lmaooo 😭🤣🤣🤣🤣
    다현 고양이 밈을 사용하는 방식이 저를 보냈습니다😂😂😂😂😂😂

  • alimac

    alimac

    23 일 전

    Imagine Chaeryeong as a dance teacher ???? 😂😂😂😂😂

  • alimac

    alimac

    23 일 전

    This MC makes the guests very comfortable, I liked it

  • Enzo Galvano

    Enzo Galvano

    23 일 전

    I love the host so much she's naturally funny and she makes the guests feel comfortable

  • Reza Firdha Reiyana

    Reza Firdha Reiyana

    23 일 전

    17:48 when a football commentator explains a dance performance

  • 숯불갈비

    숯불갈비

    23 일 전

    이야 귀여니 님 캐해 쩐닼ㅋㅋㄱㄱㅋ소설하나 나온다진짜 캐릭터왘ㅋㅋㄱㅋ

  • MYNAMEWIND

    MYNAMEWIND

    23 일 전

    애기들 많이웃게 해주시고 애껴주셔서 감사해요.

  • 왕눈이

    왕눈이

    24 일 전

    그 교과서 초등 3학년 90년생인 사람들은 다 안다는 추억의 영어노래인데~^^

  • noneyah

    noneyah

    24 일 전

    I much prefer this type of interview than creepy old guys measuring the girls waistlines or asking inappropriate questions

  • 퍼덕퍼덕

    퍼덕퍼덕

    24 일 전

    멤버들이 예능감이 장난아니네요ㅋㅋㅋ

  • 퍼덕퍼덕

    퍼덕퍼덕

    24 일 전

    리아 캐나다ㅋㅋㅋㅋ 발음 좋아서 속았어

  • 문선 Wind Flower

    문선 Wind Flower

    24 일 전

    When JaeJae spelled rhythm wrong 😂🤣🤣
    MA MA My MISTAKE lmao

  • Miseup Sim

    Miseup Sim

    25 일 전

    대문호로 헤르만 헤세 그리고 버지니아 울프 언급하시는 것 넘 좋고 옳아요. ㅠㅠ

  • Daisy M

    Daisy M

    25 일 전

    26:32 데뷔 2주년 축하한다는 말에 다섯멤버 다 찐 감동 받은게 보여요 ㅜㅜ 재재같은 사람은 재재뿐이ㅑㅑ😭😭😭😭😭😭

  • 념념굿

    념념굿

    25 일 전

    재재 혼자 춤추는더 너무웃곀ㅋㅋㅋㅋㅋㅋㅋ

  • ITZYofficial YouTube Hwang siblings

    ITZYofficial YouTube Hwang siblings

    25 일 전

    cute

  • Strongest D

    Strongest D

    25 일 전

    Yeji outfit so wow. I can die peacefully

    • Shanique Wright

      Shanique Wright

      23 일 전

      It’s honestly so pretty I want to know where to get something similar

  • nina

    nina

    26 일 전

    it is my first time watching a show with this boy and he is crazy hahahaha i love it

  • Golden Spring

    Golden Spring

    26 일 전

    It was sooo funny!! I laughed tears!! 😂💕

  • 9-Humilitas Marielle Mendoza

    9-Humilitas Marielle Mendoza

    26 일 전

    JAEJAAEEE THEE BESTT!!!😭❤

  • 누가뭐라해

    누가뭐라해

    26 일 전

    내가 지토세대라 같이 웃을 수 있어서 다행이다ㅎㅎ

  • Yuyui official

    Yuyui official

    27 일 전

    LIA I LIKE LIA,LIA SOO,beautiful

  • zephyr

    zephyr

    27 일 전

    I ACTUALLY THOUGHT IT WAS JISUNG IN YHR THUMBNAIL

  • LoveKB

    LoveKB

    28 일 전

    Hussey is an amazing name lmao

  • Sushi

    Sushi

    28 일 전

    Future of kpop. ITZY

  • NO YES

    NO YES

    29 일 전

    예지 리액션 너무 좋닼ㅋㅋㅋㅋㅋㅋ 2001년생인데 무슨 9020 노래 다 알고 있던데 나중에 재재랑 케이팝 댄스배틀 이런거 해줬으면ㅋㅋㅋㅋ

  • 지연

    지연

    29 일 전

    00:55 류진 진짜 ...진짜....예뻐...

  • 벚꽃만땅

    벚꽃만땅

    29 일 전

    자기소개 보러 왔는디 왜 아무도 좌표를 달아 놓지 않은거야 눙물,,

  • 멋져정말 완벽하게

    멋져정말 완벽하게

    개월 전

    ㅋㅋㅋㅋㅋ 왜케 웃기냐

  • lia is the cup to my cake

    lia is the cup to my cake

    개월 전

    13:40 I SWEAR LIA AND THAT CONFETTI WAS REALLY SOMETHING ELSE AHDKHAKAH IVE SEEN IT MANY TIMES BUT I STILL LAUGH AT IT LOL

  • 예끼

    예끼

    개월 전

    채령이 너무 귀여워서 눈물나 ㅠㅠㅠㅋㅌㅋㅌㅋ아 너무귀여워

  • 이수빈

    이수빈

    개월 전

    8:50 영어앨범 축하해앵 ~? 💕

  • 해짜니빵마니머거

    해짜니빵마니머거

    개월 전

    7:29 전 06이라 지토시대가 아니라구욧ㅜㅜ

  • 병절과머신사랑해효!

    병절과머신사랑해효!

    개월 전

    류진 이 날 입은거랑 헤어 너무 찰떡이다ㅜㅜㅠㅠㅠ 진짜 예뻐 죽겟서

  • 제제국장해

    제제국장해

    개월 전

    여자 아이돌은 나노단위로 까이는데
    남자 아이돌은 성폭행에 마약을 해도 그게유머로 소비되는게 웃겨요

  • 이나영

    이나영

    개월 전

    블핑나왔음 좋겠다!!

  • Y Logic Machine

    Y Logic Machine

    개월 전

    재재님 항상 잘 보고 있어요
    좋은 영상 고마워요

  • Jobs Hunter Tdoong Entertainment

    Jobs Hunter Tdoong Entertainment

    개월 전

    Kesini lagi yang ke 10 kali wkwk

  • beomcuteei _

    beomcuteei _

    개월 전

    19:40 HAHHAHAHAAHHA MOOD

  • the spacium

    the spacium

    개월 전

    18:40 18:49 여기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

  • hoonje kye

    hoonje kye

    개월 전

    뭔 개소리야. 니 인생 니꺼면 버는 것도 니가 벌어야지. 부모에 얹혀서 부모 돈으로 입고 쓰고 하면서 지 인생 지꺼래. 사실 애들 개판치면 맞아야 정신 차리는데 잔소리로 끝나는걸 다행으로 알아야지.
    요새 애들 부모들이 마치 애완견 키우듯이 개판으로 키워서 하는 짓 보면 가관인데 그런 애들의 말로는 100% 맥도날드 할머니다.
    걸그룹들 걸크러시 당당하게 한다고 감정이입하지? 그런 애들 실제로는 얼마나 어른들 말 잘듣는줄 아냐? 어른들 말 안들으면 아예 데뷔조차 못하지. 와꾸도 빻았고 인성은 더더욱 빻은데다가 잘하는거 하나 없이 마인드만 썩은 안경잽이 바가지머리 요즘 중고딩들과는 비교조차 할수없는 애들이다.

    • 이이이

      이이이

      20 일 전

      들어가서 공부하세요~

    • TEDDY

      TEDDY

      개월 전

      화난 앚저씨

  • C.A Calle

    C.A Calle

    개월 전

    PLEASE GUEST DREAMCATCHER NEXT🙏🙏🙏

  • JaiOnline

    JaiOnline

    개월 전

    Jaejae is the best interviewer ever. I love all her episodes with girl groups. 🥰
    Jaejae fighting!

  • kim lea

    kim lea

    개월 전

    귀여니님 류진 캐해할 때 쓰러진다 진짜ㅋㅋㅋㅋㅋㅋ 너무 찰떡 같이 잘 어울림ㅋㅋㅋㅋㅋㅋㅋ

  • so so

    so so

    개월 전

    재재 좋아해서 다들 재재가 뭐 할 때마다 따라하는 거 너무 귀여워서 진짴ㅋㅋㅋㅋ 보다보니 나도 따라하고 있고,,,,?

  • 김팽이

    김팽이

    개월 전

    있지 잘 몰랐는데 문특보고 있지 입덕했어요 ㅠㅠ 다들 너무 사랑스러워요

  • Karsyn Wallington

    Karsyn Wallington

    개월 전

    this was weird for me to watch😑

  • Sara Yu

    Sara Yu

    개월 전

    GIDLE BLACKPINK please come on your sh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