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빕의 마지막 은퇴경기....하빕VS게이치 리뷰

게시일 2020. 10. 27.
조회수 79 255
23

극진가라데 최연소 챔피언
주먹이운다 용쟁호투 챔피언
해병대 부사관 315기 전역
해병대 특수 수색교육 70차 우수한 성적으로 이수
ROAD FC 4승4KO 2패2KO
현)유튜브 꿈나무
광고 및 협찬 문의 인스타 DM 주세요
인스타:karate_thug
*티셔츠 구매
검색창 - 언틸더데스
#하빕 #게이치 #UFC

키보드워리어TV
댓글  
  • Na두장

    Na두장

    개월 전

    격투해설은 정말이지 빠져들정도로
    격투유튜버들중에 최고시네요
    세세한 한부분까지 설명이 잔인할정도로 이해가 빠릅니다
    하지만 한국선수는 경기예측하지마세요
    기분 개족같습니다
    정찬성경기 저는 오르테가 예상했지만
    선수님은 정찬성 예측했죠
    밑었던경기에 피눈물흘린사람 많습니다
    선수님의 구독은 취소했지만 가끔보겠습니다
    그리고 정찬성선수님이나 정다운선수님은 경기결과예측하지마세요
    개인적인바램은 최고의해설가가될수없습니다
    유튜버로 승승장구하세요

    • 더블유

      더블유

      5 일 전

      니에미토쟁이

    • ba n

      ba n

      10 일 전

      @키보드워리어TV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빙슨

      빙슨

      15 일 전

      이게 욕이여 칭찬이옄ㅋㅋㅋㅋㅋㅋ

    • Miki Miki

      Miki Miki

      20 일 전

      돈은 니가걸어놓고 욕은 왜 김승연선수가 먹어요?

    • 12월크리스마스

      12월크리스마스

      20 일 전

      개웃기네 ㅅㅂ.ㅋㅋㅋㅋㅋㅋㅋ

  • 부스럼

    부스럼

    16 시간 전

    왜 SPOTV에서 특별 해설위원으로 키보드워리워 호출을 안하는가...

  • oresama 1905

    oresama 1905

    16 시간 전

    개인적으로 보기엔 하빕의 적수는 유일하게 맥그리거 같은데....
    지난번 경기때 보면 유일하게 하빕도 위기가 있었고, 맥그리거의 체력은 분명 다른 선수와 다르다고 생각하네여...!!

  • 미루라는 말은 미룰래!

    미루라는 말은 미룰래!

    2 일 전

    대부분의 프로 격투기 선수들이 이 정도 분석이 가능한건가요?

  • 김일승

    김일승

    2 일 전

    한국 격투기 선수들 중에서 제일 잘생기신듯.

  • 불패아

    불패아

    3 일 전

    하빕 이길수있는 파훼법 알려드릴게요. 흉기들고 싸우면 됩니다. 참 쉽죠?

  • conor mcgregor

    conor mcgregor

    8 일 전

    제발 스포티비 해설도 해주세요

  • 해남고구마

    해남고구마

    9 일 전

    설명을 너무 잘해서 좋아요! 근데 영상을 띄워주시는 시간이 더 길면 더 좋을거 같아요

  • 김호

    김호

    12 일 전

    승현이형 아솔이형 이번엔 메이웨더 한테 모래던지고 계시던대 상대한번만 해주십쇼 그리고권아솔vs만수르
    권아솔vs샤밀 경기도 분석해주세요.

  • Vvs Vvs

    Vvs Vvs

    13 일 전

    하빕은 천재야

  • 임동현

    임동현

    14 일 전

    게이치가 이기기를 바랬건만 ㅠㅠ 리뷰보는도중 너무잘해서 끊지를못하겟네 . 시끄러운 클럽에서 끝까지다봄ㅋ

  • 박병욱

    박병욱

    15 일 전

    형이 대신 중계해줬으면 좋겠다..대한민국 격투기 중계하시는분들 그냥 와~아~들어갔어요~아~와~우~아 이런거 바께 안해는데 돈은 벌고있네요..

  • 별빛흐르는

    별빛흐르는

    16 일 전

    솔직히 하빕에게 진건 개인 mma 공식 패배 커리어에서 빼줘도 될듯.

  • 최원호

    최원호

    18 일 전

    목소리 진짜 좋네요 귀에 쏙쏙 들어오네요

  • JaeHyeon Park

    JaeHyeon Park

    19 일 전

    빡센 오킹 닮음

  • 뽀루기

    뽀루기

    23 일 전

    분석력 진짜 개쩐다 와
    싸움만잘할줄 알았는데 분석이 후덜렁후덜렁하네오

  • 장민웅

    장민웅

    24 일 전

    제가 어디서 듣기론 하빕 아버지가 하빕 평체가 88kg이상이라 원래 두체급 위에 선수인데 18kg인가 감량해서 뛴다는걸로 아는데 그럼 애초에 고릴라vs인간 이래싸우는레벨 아닌가?? 하빕 두체급 위 원래 본인 체급에서 뛰면 평범하지 않을까 하는생각도 갠적으로듬 감량으로 체급 저격한걸수도.. 이체급에선 왠만하면 지지 않겠다 승률 7할이상 치겠다 시작할때 이런 전략도 있었을거같음

  • 이원섭

    이원섭

    24 일 전

    김승연 선수 목걸이 너무 멋지네요ㅎ 어디서 구매할수있나요?ㅎ

  • 민경사랑

    민경사랑

    25 일 전

    와우..실제 경기보는 거보다 리뷰가 더 재미납니다. 역시 전문가는 다릅니다!!

  • UFC Meister

    UFC Meister

    25 일 전

    상대가 챔프급 상대여도 파운딩으로 끝낼지 서브미션으로 끝낼지 여유롭게 정하는게 하빕..... 최소한 동체급에 라이벌은 없어보입니다

  • B-Legit BTJ

    B-Legit BTJ

    27 일 전

    와!!! 바로라이크 하고 구독 입니다. 전 한국에 사는 몽골 격투기 출신인데요 아주 프로페셔널 다우면서 정확하게 정확한 디테일을 알리면서 리뷰를 하시네요. 좋습니다^^

  • Steve TV

    Steve TV

    28 일 전

    형 잘봤어! 덜렁

  • 조성현

    조성현

    28 일 전

    잘보구가요 감사합니다!!

  • 박후성

    박후성

    28 일 전

    오...최고다 정말 ㅎㅎ잘보고갑니당 감기조심하세여

  • 이영준

    이영준

    28 일 전

    정찬성이 오르테가한테 타격에 밀려서 진것도 이 이유하고생각합니다 넘어지면 ㅈ된다 머리가복잡해지니...

  • chang hee cho

    chang hee cho

    28 일 전

    초보자가 들어도 이해가 잘되네여
    상세한 해설 감사합니다
    힘내시고 핫팅입니다

  • 김없지

    김없지

    28 일 전

    형 그거 입고 있는 맨투맨 팔고 있는거지? 사이트 들어갔는데 품절이면 알아서 해

    • 키보드워리어TV

      키보드워리어TV

      28 일 전

      아직 있지롱 ㅎㅎ

  • 하이바이

    하이바이

    29 일 전

    형님ㅋㅋㅋ형님의 완벽한 리뷰영상 덕에 격투기 보는 눈이 한층 더 높아졌습니다~~~ 앞으로도 리뷰영상 자주 보러 올게요 늘 화이팅하세여~~~
    참고로 구독도 시원하게 박았습니다 ㅋㅋ

  • Daeseong Ju

    Daeseong Ju

    29 일 전

    🤙

  • dh k

    dh k

    29 일 전

    게이치가 그래플링 이해도가 좋았다면 차라리 테익다운 당해도 가드로가서 뻐팅겼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그랬다면 스탠딩에서도 덜 스트레스 받고 압박했을텐데요.

  • Nami Nana

    Nami Nana

    29 일 전

    물에서 아무리 발버둥쳐도 결국 가라앉음 ㅋㅋㅋㅋ

  • 김라이거

    김라이거

    개월 전

    남자라면 도전정신이 필요한데
    하빕 이대로 은퇴하는거는 남자답지 못하네요
    한체급 올려서 경기하는거 보고싶은데ᆢ 아쉽네요
    한체급 올려서 무패 챔피언되면 역사상 최고 파이터 되는건데ᆢ 아쉽네요

    • 김라이거

      김라이거

      28 일 전

      @red red 님은 메이웨더를 좋아하겠지만 전 메이웨더도 좋아하지만 파퀴아오를 훨씬 더 좋아하고 존경합니다

    • 김라이거

      김라이거

      28 일 전

      @red red님이 말한거 다 위대하고 놀라운 업적이죠 하빕도 훌륭하고 멋있는 선수죠 존존스는 적수없어서 밸트 반납했고 아데산야도 적수가 없으면 아마 한체급 올릴껍니다

    • red red

      red red

      28 일 전

      @김라이거 그렇게치면 웰터급이었던 휘태커를 아데산야가 잡은것도 업적이 아닌가요...? 출신체급이 어디든 월장해서 좋은모습 보이면 엄연히 탑컨텐더죠. 당장 존스만해도 최근방어전 두번이 미들급출신 스미스,산토스인데요

    • 김라이거

      김라이거

      28 일 전

      페더급에있던 맥그리거를 라이트급의 하빕이 이긴건 저는 크게 대단해보이지 않았음

    • 김라이거

      김라이거

      28 일 전

      @red red 존존스는 싫긴하지만ᆢ 라이트헤비급 챔피언벨트 반납하고 해비급으로 왜 가는것일까요? 미들급인 이스라엘이데산야도 존존스와 붙을려고 하고있고요 하빕은 나이도 젊은데 왜 은퇴를 하는지ᆢ 전 한체급 무패 챔피언보다 두체급 석권한 선수들이 더 멋져보이네요 왜 한체급에서만 노는지ᆢ

  • 전승찬

    전승찬

    개월 전

    김승연 선수는 해설해도 정말 잘 하시겠어요..

  • 치솟음

    치솟음

    개월 전

    와....분석력 뭐지..? 소름이 돋고 감탄이 나오네요. 다른 격잘알들과는 뭔가 디테일이 달라요 너무 좋습니다! 응원할게요~

  • 김정수

    김정수

    개월 전

    격투기 전혀 모르는 사람인데 해설 정말 귀에 잘들어오네요. 선수가 아니면 이해하기 힘든 상황들을 설명해주시니 확연히 잘 알아듣겠습니다. 김대환님 해설 좋다고 하시는데. 워리어님 해설이 확실히 정규 해설이 아니어서인지 더 몰입력 있네요. 재밌었어요!!

  • Steven Jung

    Steven Jung

    개월 전

    해설이 이해가 쏙쏙 되고 재미있습니다. 게이치 선수가 왜 그렇게 지쳤었는지 이해가 되네요. 감사합니다~!

  • dfse sjei

    dfse sjei

    개월 전

    해설이 이래야 격투기 모르는 사람이 봐도 더 빠져들지.진짜 유엪씨 오래봤지만 일반인 입장에서는 전혀 안보이던게 형님 해설 들으면서 보니 보이네요 신기합니다

  • 김찬욱

    김찬욱

    개월 전

    개인적인생각이지만 하빕의압박만 압도적이였지 내용은 압도적이지 않았음 그리고 하빕 정타 많이 맞았고 다리도 절뚝거렸음

    • 총알넣고탕탕탕

      총알넣고탕탕탕

      29 일 전

      이게 맞지 심지어 1라운드 점수 게이치가 앞섯슴 하빕뭔가 초반에 못끝내면 질수도잇다고 느꼇던거가틈 발가락부상도 있었고.. 갠적으로 3라운드까지 버텻다면 게이치가 이겻을수도

  • ms S

    ms S

    개월 전

    개인적으로 하빕 볼 때마다 드는 생각은 하빕은 턱에 클린히트로 들어가도 버틸 거 같다는 생각입니다. 턱이 영장류(침팬지) 같은 턱입니다

  • 송파야구팀

    송파야구팀

    개월 전

    나중에 나온 말로는 게이치 부모님이 보는 앞에서 파운딩을 때리기 싫었다..
    피니쉬 서브미션은 자신의 아버님이 가장 좋아했던 기술이였다고 하더라구요..
    게이치가 이전에 인터뷰에서 자신은 기술에 걸려도 탭을치지 않을거라고 하는걸 하빕이 봤었고 이미 그때부터 이런 그림을 그리고 그대로 실천했다..라고 생각하면 진짜 하빕은 넘사벽 선수가 아닐까 싶기도 하네요..ㄷㄷ

  • JINLONG MING

    JINLONG MING

    개월 전

    👍👍👍👍👍👍👍

  • BS P

    BS P

    개월 전

    덜렁이형님 이번주 앤더슨 실바 오랜만에 복귀이자 은퇴전 치루는데 예측, 분석 해주세요 ..

  • 엄마, 성공해서 돌아갈게

    엄마, 성공해서 돌아갈게

    개월 전

    승연님 로드fc 경기 또 언제 하세용?

  • 하이해피

    하이해피

    개월 전

    이분석보고 격투분석보는데 상당히 잘보시고 유튜브도인정했는지 하빕게이치분석치면 위에뜨네요 ㅋ

  • taehwan Kim

    taehwan Kim

    개월 전

    정말 입영을 하면서 경기하는게 딱 맞는것 같습니다. 하빕이 그동안에 해왔던 경기들로 인해서 경기중에 셋업을 안해도 한 효과가 있는것 같아요 ㅎ

  • taehwan Kim

    taehwan Kim

    개월 전

    하빕이 하빕했다 로 정리하겠습니다.

  • 판다

    판다

    개월 전

    형너무 디테일해 ~~

  • John2corner

    John2corner

    개월 전

    우스만 코빙턴은 하빕이랑 같이 그라운드 가면 하빕 주짓수에 고전 엄청 합니다. 타격과 다르게 주짓수는 경력 무시 못합니다.

  • 화무결

    화무결

    개월 전

    헤어스탈좀 바꾸라 인물아깝다

  • 블랙홀

    블랙홀

    개월 전

    전에 댓글로 다른 선수경기 리뷰도 해달라고 한적있는데
    너무좋습니다 재밌고 완전 공감가는 리뷰에요 시간가는 지모르고봤습니다 앞으로는
    더많은선수 리뷰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셨습니다 승연님

  • 근돼똥준

    근돼똥준

    개월 전

    개간지 가라데 떠그 성님 잘보고갑니다!!

  • Lu:K. A루카

    Lu:K. A루카

    개월 전

    근데 보통 챔프가 은퇴하면 잠정챔피언이 챔피언이 되는걸로 아는데 게이치가 졌는데도 게이치가 챔피언 되는건가요??

  • 남아당자강

    남아당자강

    개월 전

    리뷰 정말 잘하시군요 진심으로 주먹이 운다때부터 팬이었고 국내 선수들 중 제일 멋지다 생각했었는데 경기가 뜸해 아쉽습니다 은퇴하신건 아니죠? 마누라랑 애들 정서상 이젠 격투 시청을 몰래 하게 되었지만 승연님 경기 기대하겠습니다
    해설하셔도 대성하시겠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 이상일

    이상일

    개월 전

    진짜 매 경기 리뷰마다 항상 기다려지고 너무 재밌게 보고있어요 승승장구하십쇼 형님

  • 루이스마넬

    루이스마넬

    개월 전

    승현님 만화 크로우즈에 나오는 캐릭터 닮았어요

  • 구독하면로또1등당첨

    구독하면로또1등당첨

    개월 전

    우리 승연이가 브라질리언킥! 후리면 하빕도 얼굴이 x0x 이렇게되지

  • Adidas

    Adidas

    개월 전

    하빕 레슬링이 정말 경이롭다라는 생각만 했습니다. 적어도 판정까지는 갈줄알았는데 하빕이 클래스가 다르긴 하다고 느꼈습니다..

  • hitman

    hitman

    개월 전

    정확한 해석 입니다,,,그나 저나 이제 하빕 경기를 볼수 없다는 생각에 암울 하지만,,,하빕은 뼈속 끝까지 피 한방울 까지 전사 입니다
    물고기가 물을 떠날수 없드시...전사가 갈곳은 21세기 메이저 검투사장인 U!F!C 옥타곤 입니다
    정신적 멘토인 아버지에 죽음을 덮고 다시 펜들에게 아름답고 완벽한 경기를 보여줄것을 확신 합니다

  • 맥주

    맥주

    개월 전

    김승현 선수 예전에는 약간 비호감이었는데, 가장 재미있고 실감나는 분석! 역시 사람은 오래봐야 하는 것 인가? 좋아요 받으시오.

  • 바실리로마첸코

    바실리로마첸코

    개월 전

    손진수 김승연 재야의 해설 분석고수들

  • 정우성

    정우성

    개월 전

    딕션이나 목소리톤까지 너무 좋네유 스포티비에서 해설 어떤가요??

  • 이록

    이록

    개월 전

    경기분석 엄청좋아요^^
    나 TV 첨 나올때부터 쭉 광팬임^^

  • JaeSoung Lee

    JaeSoung Lee

    개월 전

    단순 기술적인 공방의 설명은 당연히 깔려있고, 선수입장에서의 심리적인 상태에 대한 분석까지 최고다.

  • Raymond Potter

    Raymond Potter

    개월 전

    키보도 10단에 실제 선출이시라 그런지 진짜 말씀들과 분석들이 설득력이 엄청나네요. 목소리도 멋져요

  • latent big

    latent big

    개월 전

    훌륭한 리뷰입니다. 감사합니다.

  • 강태규

    강태규

    개월 전

    반즈가 하빕은 게이치 대비해서 스파링파트너를 구할수 있는데 게이치는 하빕 같은 스파링 파트너를 구할수 없다고했는데 정확히 예측한듯

  • JU W

    JU W

    개월 전

    형 입술이 분홍분홍 해졌네요~ 혹시 금연중이십니까??

  • 닭빙

    닭빙

    개월 전

    하빕대항마 권아솔이 남음.

  • 삼다수보단홍상수

    삼다수보단홍상수

    개월 전

    형 뒤에 바나나 뭐야??

  • Yong Hur

    Yong Hur

    개월 전

    경기 보면서 퍼거슨이 왔어도 택도 없었을거란걸 알았다.

  • 최지수

    최지수

    개월 전

    @20:12 근데 하빕이 써미어한테 게이치 부모님앞에서 다치게하고 싶지않아서 일부러 초크로 제압했다고함 게이치에 대한 존중을 보여준듯... 압도적인 클라스

  • rafa c

    rafa c

    개월 전

    하빕이 파운딩도 안치고 암바도 안친 이유가
    게이치 부모 앞에서 다치는 기술을 쓰고 싶지
    않아서..... ㅡㅡ
    챔프전에서 저런 배려가 나올 정도로 실력차...
    사람이 아님.....

  • Abduljaba Mohamed

    Abduljaba Mohamed

    개월 전

    형 머리는 근데 맨날 그모양으로 만지는거야 아니면 모자쓰고 벗어서 그런거야?

  • 흑고

    흑고

    개월 전

    형 진짜 해설해주세요!! 너무 이해가 잘되요 요즘 1일1영상 봅니다 한번에 다 몰아보면 심심하거든요~

  • E-Jay

    E-Jay

    개월 전

    맞나모르겠는데, 트라이앵글 초크는 하빕 아버님이 가장 좋아한 기술, 파운딩 안친거는 게이치 부모님이 경기장에 계셔서 서브미션으로 끝내는 것이 가장 좋은 모습! 뭐 그랬다고 합니다.

  • June

    June

    개월 전

    난 이 형 해설만 본다. 확실히 다름.

  • 생존다이어트Steve

    생존다이어트Steve

    개월 전

    진짜 제데로된 리뷰인듯 다른유투버들은 다 개소리로 보이게함

  • 이지우

    이지우

    개월 전

    결알못 입장에서 하빕 가끔 에라모르겠다 플라잉니 슝 하면서 들어가는것도 멋잇더라

  • 안용복

    안용복

    개월 전

    하빕은 하빕했는데 게이치는 게이치하지 못했다?게이치할려고 해서 졌다?랜선으로 떠드는 내겐
    진짜 넘 저세상 경기라서ㅎㅎㅎ암튼 두선수 잘싸웠고 앞으로 라이트급에 피바람이 불겠구만...

  • 최우성

    최우성

    개월 전

    형 휘태커랑 캐노니어 경기도 리뷰 해주세요!!

  • 문닫아요

    문닫아요

    개월 전

    하빕이랑 샤밀이랑 잘 바바라 뭔가 비슷하다 실차는 있지만 아무튼 정말 우리나라 만수르 잡을수 있는 사람은 없나

  • 문닫아요

    문닫아요

    개월 전

    씹딱거리지 말고 코로나 지나면 몸 만들고 로드 라이트급 챔피언 하자

  • 박유현

    박유현

    개월 전

    ❤️🙏

  • 짱깨는인류의적

    짱깨는인류의적

    개월 전

    왕이 미치면 카프카스(다케스탄이 속한 지역)로 전쟁하러간다 -페르시아 속담

    • 키보드워리어TV

      키보드워리어TV

      개월 전

      우와 애초에 엄청난 곳이었구나 ㄷㄷ

  • 영진이

    영진이

    개월 전

    게이치 부모님이오셔서 보고있어
    풀마운트 2번잡고 타격안했다고하네요

  • 저스티즈

    저스티즈

    개월 전

    맥그리거는 조나 싫어해서 쉽게 끝낼수 있었는데도.. 굳이 시간끌며 마운트로 파운딩 친거고.. 게이치는 그냥 빨리 끝내주고 싶어서 하빕이 선택했음. 하빕이라면 자기가 원하는대로 경기를 지배할수 있다고 봄. 김승연 발음은 진짜 아나운서보다 더 좋음.

    • 키보드워리어TV

      키보드워리어TV

      개월 전

      어우 감사합니닷 하하하

  • 신용훈

    신용훈

    개월 전

    스포티비 보고있나
    지금 븅신같은 해설들 내치고
    키형 영입하자

  • Jackey Lee

    Jackey Lee

    개월 전

    오! 깔끔한 리뷰와 분석👍

    • 키보드워리어TV

      키보드워리어TV

      개월 전

      감사합니닷!!!

  • 복싱사관학교

    복싱사관학교

    개월 전

    형오늘도 잘보고갑니다 멋져용

    • 복싱사관학교

      복싱사관학교

      개월 전

      @키보드워리어TV 제가더 감사합니다^^

    • 키보드워리어TV

      키보드워리어TV

      개월 전

      하하 감사합니닷!

  • 박성환

    박성환

    개월 전

    코맥이 진짜 잘 싸웠긴 잘 싸웠네요

  • 박순우

    박순우

    개월 전

    와... 진짜 해설이 귀에쏙쏙 이해하기 쉽고 재밌게 잘하시네요 격투기 해설가하면 잘하시겠어요 입담도 좋고

  • radiOH

    radiOH

    개월 전

    진짜 잘 봤다. 역시 굿굿 ! 소문난 레슬링 강자 게이치가 저렇게 하위포지션에서 무기력하게 될 줄은 생각지도 못함ㅠㅠ 승연 선수 해설자로 가면 진짜 잘할 것 같은데, 캐스터가 "이 장면 어떻게 보시나요!" 이러면 "이번거는 좀 아쉽죠 음!, 음! 막 이럴 듯"

  • 제발진정해

    제발진정해

    개월 전

    더욱 아쉬워지는 퍼거슨...

    • 제발진정해

      제발진정해

      개월 전

      칼 하트 감솨~~~ 구독 박고 갑니다

  • 꽈리

    꽈리

    개월 전

    심지어 하빕은 발가락이 골절상태 ~~

    • 키보드워리어TV

      키보드워리어TV

      개월 전

      어우 ㅠㅠ대단해

  • 하드코어STUDIO

    하드코어STUDIO

    개월 전

    이 형 리뷰영상 보면 경추에 키보드 연결해서 직접 타이핑 치는듯한 깔끔하고 디테일한 전달력이 너무 좋음ㅋㅋㅋㅋㅋ

  • 까꿍이

    까꿍이

    개월 전

    어 국뽕 유튜버아이가

  • 고길동

    고길동

    개월 전

    하빕이 다른 개비기 레슬러들과는 다르게 다이나믹한 파운딩을 칠수있는 이유가 주짓수실력 때문이고 그래서 단순히 레슬링식 테클방어 능력만으로는 막기 힘들거라는 말이 있었죠.
    데미안 마이아 같은 레슬링도 강한 초인류 mma 주짓떼로나
    코빙턴 우스만 같이 강대강으로 붙어서 타격전으로 갈 수 있는 선수라야 대적이 가능해보임

  • 앵두사자힐링지기

    앵두사자힐링지기

    개월 전

    설명 굿~

  • 김광후

    김광후

    개월 전

    분석하는기술만큼은 ufc챔피언보다높은듯

  • 블루퍼플

    블루퍼플

    개월 전

    게이치 위로올라타서 어깨 위로 오른발 올리고, 게이치 왼팔 겨드랑이에 끼고 뒤로넘어가면서 그립완성시키는 과정.. 예술이었음~ 정찬성과 비슷하게 수싸움에서 기세에서 밀려버린 상태라 그라운드에서도 쉽게 제압된게 아닌가싶음~ 역설적으로 레슬링이 강한 하빕에게 레슬링으로 맞불을 놨으면 어땠을까싶은~ 아쉬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