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C 15] 6경기 유양래 VS 명현만 (Angel's Fighting Championship)

게시일 2021. 02. 26.
조회수 689 874
417

더블지FC/로닌크루짐 유양래 VS AFC 명현만
입식 3M3R



#유양래 #명현만 #AFC #더블지FC #로닌크루짐

AFC엔젤스파이팅 챔피언십
댓글  
  • 범털털털

    범털털털

    13 시간 전

    위대한이 깝친걸 생각 하니 ... 이경기보니 정말 웃음 밖에 안나오네

  • sudhdh djjd

    sudhdh djjd

    18 시간 전

    해설하나는 왜케 유양래 똥꼬를 빠냐..

  • IL JUNG일중

    IL JUNG일중

    2 일 전

    두분다 너무 멋지네요~~^^

  • Kevin Shin

    Kevin Shin

    2 일 전

    명현만 선수의 눈빛은 마치 자신과 무리를 위해 사냥을 해야만 하는 사자의
    눈빛이네요

  • eblich Li

    eblich Li

    2 일 전

    솔직히 진짜 예우하면서 싸운다는 느낌.. 작정하고 1라운드에 로우킥 콤비네이션 계속 했으면 바로 끝났을텐데, 겸사겸사 스파링 느낌으로 3라운드 까지 끌은듯... 진짜 무서운 사람임..

  • 김상원

    김상원

    2 일 전

    옛날 김두한이 딱 저랬을까?

  • 우루사

    우루사

    3 일 전

    해설봐라 ㅋㅋ 병신들

  • 권융융

    권융융

    3 일 전

    오함마란다... 으이그 수준하고는...

  • zons ama

    zons ama

    5 일 전

    진심으로 하지를 않네 약간좀 설렁설렁

  • hoy kim

    hoy kim

    5 일 전

    줠라 무섭네 진짜.. ㅎㄷㄷ

  • 조영익

    조영익

    6 일 전

    진짜 맨주먹에 관자놀이 한대 맞으면,
    오함마로 쳐 맞은 느낌이겠네.
    캬......진짜 저런분들 일반인들 폭행하는 순간
    살인행위네

  • ZENOTH

    ZENOTH

    6 일 전

    대단 합니다 명승사자

  • 잘몰라요

    잘몰라요

    6 일 전

    “ 그들만의 리그 “

  • dol kim

    dol kim

    7 일 전

    은가누전 해볼만은 하겠다.

    • 줄게 내 갤럭시

      줄게 내 갤럭시

      5 일 전

      개오바 그건 사람이아니야 스피드가.. 무친놈이야 피워도.. 그건 .. 아니야..로렌드 고릴라 보다쌜거같아..

  • 잘생쁨

    잘생쁨

    8 일 전

    해설수준 ㄷㄷ...지 할말만 하고 중얼중얼

  • sugun sugun

    sugun sugun

    8 일 전

    코리안 마크헌트

  • 임마 내다머

    임마 내다머

    9 일 전

    위짜장 명현만 선수 한테 감사 해라
    다시 태어 났다 생각하고 남은 인생 인간
    답게 살아라

  • motion

    motion

    10 일 전

    와 명현만 선수 예전 어네스트 후스트의 무적의 콤비네이션을 보는거 같아요~파괴력은 더 강한듯 보이고 ㄷㄷ

  • 사이다

    사이다

    12 일 전

    국내에서는 최고선수지만 ufc 가면 큰일납니다 아시아 권 에서만 하시길 빕니다
    Ufc 해비급들은 넘사벽임 ~~

  • ᄋᄋ

    ᄋᄋ

    12 일 전

    솔직히 줄리엔강 vs 명현만은 박빙이라고 봅니다. 줄리엔강이 파워나 체격이나 명현만한테 1도 꿀리지않음 주먹,발차기 파워 동급. 명현만이랑 입식 링에서 실전으로 붙으면 막상막하고 비길듯

    • 하하헤헷

      하하헤헷

      12 일 전

      진심으로하는말임? 명현만이 소주3병빨고해도 이길거같은데

  • 어드레쓰

    어드레쓰

    13 일 전

    명현만 선수는 왜이렇게 쌔... 그러니까 싸울 상대가 없죠-_-

  • 지나가용

    지나가용

    13 일 전

    근데 여기는 그라운드 없나요? 클린치 상황에서도 심판분께서 막으시길래

  • 가요

    가요

    14 일 전

    이거 실전경기 맞나요?
    명승사자가 스파링해주면서 가르쳐주고있는거 같은데..

  • HS Jeong

    HS Jeong

    16 일 전

    10:48 해설자가 유양래 지인인가?

  • 백설기백설탕 백눈치 백라방 백튜브

    백설기백설탕 백눈치 백라방 백튜브

    17 일 전

    유엡씨 갈정도는 아니야~~오바no

  • K Hello

    K Hello

    17 일 전

    친분이있어서 전력으로안한듯

  • 개천지

    개천지

    17 일 전

    국내에서만 머물기 아깝다 와 대단하다 진짜

  • CUBIC

    CUBIC

    19 일 전

    아츠랑해도 만만한 상대는 아닌것 같네!

  • P ark

    P ark

    19 일 전

    해설이 유양래 선수 아는사람인가..ㅋㅋㅋ
    의도는 알겟는데
    심하네..듣기 거북할정도에요..
    경기보니 1라운드 Ko 나올 수 잇는거 명승사자가 친한 형님이라고 살살하셨넹...

  • 소하

    소하

    20 일 전

    대한이는 아마 평생 고통 받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

  • Joo World

    Joo World

    20 일 전

    진ㅋ자 ㅋㅋㅋㅋ미쳣다 죽겄다 와

  • 현진현도현태현서압쥐

    현진현도현태현서압쥐

    20 일 전

    명승사자 화이팅..입니다

  • 황준수

    황준수

    20 일 전

    명현만 압도 승

  • 박건형

    박건형

    20 일 전

    명헌만 펀치스피드 실화임? 헤비급이ㅎㄷㄷ

  • 인생은즐겁게

    인생은즐겁게

    20 일 전

    실력차이가 확실히나는데..

  • 응가고트

    응가고트

    22 일 전

    같은 한국에 산다는게 자랑스럽습니다 현만이형

  • Strong_JH

    Strong_JH

    22 일 전

    두선수 글러브가 다른거 같은데.. 잘못본건가요?

  • 제일의

    제일의

    23 일 전

    진짜무섭다는말밖에는 달리표현할말이없네요 ㄷㄷㄷ

  • 정욱화

    정욱화

    24 일 전

    명현만선수 팬입니다 명현만선수 경기 다 본것 같아요 양동이 선수가 아시아에서 져본적이 없다고 하던데 양동이 선수랑 경기해보는건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네요 너무 재미 있을것 같아요 두분다 헤비급인데 경기추천 드립니다 그러면 격투기가 더 이슈가 되지 않을까 해서 글을 올려봅니다^^

  • DONG SOUND

    DONG SOUND

    24 일 전

    닉네임이 정말 찰떡 ㄷㄷㄷㄷㄷㄷ

  • 여행도리

    여행도리

    24 일 전

    명현만 신난네 유튜브만 하려니 심심했는데 먹잇감이 찾아와서 돈벌게 해주고ㅋㅋㅋ

  • ᄋᄌᄅ

    ᄋᄌᄅ

    25 일 전

    대하이 보고있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너뭐냐?

    너뭐냐?

    26 일 전

    해설 개그지같네 뭔말인지 웅얼거리기나하고 목소리도커졌다 작었다하고 ㅅㅂ

  • ooo ppp

    ooo ppp

    26 일 전

    심건오랑 붙으면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ㅋㅋ


    아;;; 심건오가 얼마나 맞을지 궁금하다고 ㅎ

  • 시부레

    시부레

    26 일 전

    입식으로는 국내에 적수가없네

  • 김상현

    김상현

    27 일 전

    명형만 앞에선 모두 센드백이네..

  • THE sseda

    THE sseda

    28 일 전

    추래야 양하다

  • 이브지옵프#

    이브지옵프#

    29 일 전

    이게먼 프로 격투기 선수냐 ㅋㅋㅋ 나이 39살에 뱃살 뒤룩뒤룩 돼지에 , 투지도없고 겁먹어서 포기하는게 뭔프로냐?ㅋㅋ

  • 이정재

    이정재

    개월 전

    명승사자 vs 부산협객
    보고싶다 ㄹㅇ

  • 성댕

    성댕

    개월 전

    우리나라 입식 최강이네 진짜 ㄷ ㄷ

  • 이쉬밥새야

    이쉬밥새야

    개월 전

    권아 심건 또한명찌꺼기 누구더라ㅋ
    얘네 3명딱이네

  • 크로캅크로캅

    크로캅크로캅

    개월 전

    대한이랑할때 저렇게했으면 대한이 바로응급실 삐옹삐옹이다 ㅋㅋㅋㅋㅋㅋ

  • 므이므이

    므이므이

    개월 전

    해설이 아니라 코치네 코치 같은팀ㅋㅋㅋ

  • 둘라3세압

    둘라3세압

    개월 전

    유양래랑 위대한이랑 스파링함했음좋겠네 ㅋㅋ

  • 돌쇠네

    돌쇠네

    개월 전

    대하이 ㅋㅋㅋㅋㅋㅋㅋㅋ

  • แสงจันทร์ กระจ่าง

    แสงจันทร์ กระจ่าง

    개월 전

    Myung "The Low Blower" Hyun Man.....

  • 판다

    판다

    개월 전

    덩치는 큰데 스피드가 기술대박이다..

  • 눈깜마

    눈깜마

    개월 전

    2:33 전적 59승4패 실화냐....

  • 이중인격자

    이중인격자

    개월 전

    현만이는 못 말려

  • 동민완용

    동민완용

    개월 전

    서로맷집이좋아서저렇지 일반이였으면 걍 반으로접혔음

  • 지후이

    지후이

    개월 전

    위궤양 운좋다

  • bong red

    bong red

    개월 전

    동네 깡패랑 주댕이 파이터들 어데갔나..어떻게 프로 헤비급 최고 선수한테 격투기로 까부냐? 겸손해야죠

  • 맘대로장군

    맘대로장군

    개월 전

    와 명현만 그래도 클래스 있네 착하네 부산조폭들 단체로 반 불구 될뻔한거 살살쳐주고 ㅎㅎㅎ

  • JB Pioneer

    JB Pioneer

    개월 전

    김동현이랑 스파링 여상보고 입식으로 하면 김동현도 명현만에게 상대 안된다라고 했더니 격알못 개떼들이 김동현이 입식으로도 바른다고 하더군.. ㅋㅋ 아 진짜 너무 웃겨서..
    일단 체급이 두체급위인데다 동양에선 입식으로 적수가 없는 선수를 김동현이 바른다면 김동현은 챔피언 먹고도 남았다. 매미그래플링에 두체급위 입식 챔피언도 바를 타격 이건 사기캐지...
    근데 스파링만 보고 대등하단다 ㅋㅋㅋ 입식으로 하면 김동현 1라운드 버티기 힘들다.

  • 간짜장 깐풍기 조합

    간짜장 깐풍기 조합

    개월 전

    대한이형 이거 봤지? 형 죽을뻔 했어

  • Devran Süer

    Devran Süer

    개월 전

    ㅂㅏㅂレ티비 퇴근하고 보면 없는기운도 솟아나서 존슨으로 향한다 .. 진짜 수위 대박이다 ,,

  • KİNG 07

    KİNG 07

    개월 전

    ㅂレㅂレㅌl비보는데 진짜 여캠들이 하나도 빠짐없이 싹 다 벗고있어서 놀랬음 ..

  • HalilVR

    HalilVR

    개월 전

    ㅂΓㅂレ티비티비 진짜 핫플레이스 맞네 주위사람들이 좋다좋다하는 이유가있는듯 ! 여자애들 외모가 특히 개쩌네 섹시한건 덤 ㅎㅎ

  • HERŞEY BİR ARADA

    HERŞEY BİR ARADA

    개월 전

    바ㅂレ티비애들이 대박이긴하지 ㅋㅋㅋ 매일 방송에서 다벗고노니까 확실히 클라스가다른듯 ?? 수위제한도없어 무료야 혜자네

  • Haktan Yeşiltepe

    Haktan Yeşiltepe

    개월 전

    바ㅂㅏㅌlㅂl 맨날 보다가 야ㄷ봤는데 진짜 아무느낌이없음 .. 야ㄷ수위를 그냥 무료로 다보여주네 대박이당..

  • Mustafa Efe Sarıca

    Mustafa Efe Sarıca

    개월 전

    바ㅂㅏㅌㅣㅂl 다른곳하고 다르게 풀방입장권 무료로주네 .. 애들 수위 진짜 도랏멘 ;; 옷을 아예 안입고 방송하네

  • DIZZY - PUBG Mobile

    DIZZY - PUBG Mobile

    개월 전

    ㅂΓㅂㅏ티비 하도 주위에서 말하길래 들어가봣더니 밤 10시이후에는 여기가 한국인지 일본인지 .. 여자애들 속옷을 안입고 방송을 ;;

  • Özgür Semiz

    Özgür Semiz

    개월 전

    ㅂrㅂr티비 수위 진짜 말안되네 군대에서 보던 맥심은 그냥 청소년잡지였네 ;; 수위가 진짜 뭐냐 ?

  • Spide Bass

    Spide Bass

    개월 전

    바ㅂㅏㅌlㅂl 는 진짜 대한민국 남자들이 다알아야됨 요새 야ㄷ 규제로 힘든데 바ㅂㅏㅌlㅂl 가 그 해결창구인듯 .. 그냥 한마디로 개쩜

  • xGodDevilsx

    xGodDevilsx

    개월 전

    ㅂrㅂr티비 지금당장 보러 뛰어간다 .. 확실한건 인방수위중에 ㅂrㅂr티비 따라올곳 없다는거다 여캠 외모가 진짜 ㅆㅅㅌㅊ

  • SON DÜZLÜKTEYİZ

    SON DÜZLÜKTEYİZ

    개월 전

    바ㅂㅏㅌㅣ비안보는 흑우없제 ? 매일 VPN키고 야동찾는 흑우있나 아직 ㅋㅋ? 바ㅂㅏㅌㅣ비보면 해결되는데

  • MS PRODÜKSİYON

    MS PRODÜKSİYON

    개월 전

    바ㅂㅏㅌㅣㅂl ㄹㅇ 수위 혜자네 다른방송은 뭐 쏘고 해야 벗던데 얘들은 그냥 시작부터가 벗고시작이고 ㅋㅋㅋㅋ 게다가 무료니까 ;; 진짜좋다

  • Domineter Oyunda

    Domineter Oyunda

    개월 전

    ㅂrㅂrㅌㅣㅂㅣ가 진짜 성지긴하네 .. 유명한 이유가있으 여캠BJ들이 옷안입고 댄스추는게 진짜 하이라이트인듯ㅂrㅂrㅌㅣㅂㅣ 이거진짜 남자를 위한앱맞네 여자애들이 외모ㅎㄷㄷ 개쩐다 그리고 여자애들 핑ㄷㅜ구경하느라 시간가는줄 모르겠네

  • Barancan Akkoyun

    Barancan Akkoyun

    개월 전

    ㅂΓㅂㅏ티비보다보면 다른인방 손이 잘 안감 솔직히 남자로써 야ㄷ 막히고나서 답답했는데 ㅂΓㅂㅏ티비보고나서는 사이다먹은듯 쫙 내려가네

  • Halitcan Uçan

    Halitcan Uçan

    개월 전

    ㅂΓㅂレ티비 ㄹㅇ 핫플레이스 맞네 여캠들이 낮이든 밤이든 여름이든 겨울이든 그냥 일단 벗고보네 ..

  • Melike İlanoğlu

    Melike İlanoğlu

    개월 전

    바ㅂレ티비에 대한민국 예쁜 여캠들 다모인듯 .. 꼭지도 색깔별로 다있네 핑크 갈색 흑 ㅋ >_< 부끄러워

  • Yağmur Bulut

    Yağmur Bulut

    개월 전

    ㅂㅏㅂレ티비 혹시나해서 들어가봤더니 ㅗㅜㅑ ;; ㅂㅏㅂレ티비 천국이다 천국 진짜 BJ들 섹시한거봐라

  • weaeta ahewj

    weaeta ahewj

    개월 전

    ㅂレㅂレㅌl비 방송자들은 수위제한 있었으면 전부 방송정지 먹었을듯 ㅋㅋㅋㅋ 여캠들 특히 섹시한거 배틀하나 .. 진짜 수위 개쎄다

  • 이승규

    이승규

    개월 전

    역시 믿고보는 명현만

  • lᅵlll ll

    lᅵlll ll

    개월 전

    해설 뭐하냐? 서로 존나 엉키네 ㅋㅋ

  • 아침햇살아래

    아침햇살아래

    개월 전

    조두순 위대한 같은 분류에 다시는 엮이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링에서만 폭발 하시길...

  • 기목도

    기목도

    개월 전

    둘이 하드웨어는 비슷한 조건인 거 같은데 완전 압도하네

  • 이상협

    이상협

    개월 전

    부산대장 대한이햄 ㄹㅇ 뒤질뻔했노ㅋㅋ

  • 괜찮아난

    괜찮아난

    개월 전

    해설 누구? 유양래님 지인이신가?

  • 위재영

    위재영

    개월 전

    명현만 로우킥 한방이면 대한이 죽었겠네

  • 이재섭

    이재섭

    개월 전

    붙어서 5초안에 기절할 자신있다

  • Sung Hoon Kim

    Sung Hoon Kim

    개월 전

    선수랑 일반인이랑 싸운거 맞죠?

  • 조영찬

    조영찬

    개월 전

    진짜 이형님은 존나 쌔다

  • 펄스

    펄스

    개월 전

    부산 양아치친구들 아직도내가낸데하고있겠네 똘마이시켜서 개똥가게이잡고있겠네ㅋㅋ

  • 자유인

    자유인

    개월 전

    멍헌만vs명헌만

  • 김구라ᄋ

    김구라ᄋ

    개월 전

    이들이 말했지 이윤준 김승현 자기들이 명현만 이긴다고 . 제발 그만깝치세요 어디 커러어 뭐하나 보여준거없고 ko만 당하시는 분들이 이형한테 이긴데

  • ril ki

    ril ki

    개월 전

    이정도면 명현만이 위대한 생명의 은인 아니냐? ㅋㅋㅋㅋㅋㅋ

  • CherryReds

    CherryReds

    개월 전

    저 형님은 더 나이먹기전에 세계권 무대에서 뛰는거보고싶다 저사람에게 이미 아시아는 너무좁다.

  • 마리짱

    마리짱

    개월 전

    위대한 명현만한테 처맞고 나약한 일반인패고 깜빵가서 위궤양 앓고있겠지 ㅋ

  • 끼꿈

    끼꿈

    개월 전

    해설 적당히 해라 누가 봐도 100:1 수준아니냐,,,에휴